미카리가 뭐하는 사람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05675
뭘 했길래 유명한 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방에서 살려는데 힘드네요
-
수학 사설 모고 1 0
작년꺼 이해원 시즌3 풀었는데 1나오면 6모에서도 1나올까요??ㅜㅜ현역때 사설 모고...
-
오 디시 념글감 3 1
ㅅㅅㅅ
-
요즘 0 0
커피 마시고 담배피면 입이 ㅈㄴ 텁텁함
-
빵 굽습니다 람쥐 1 1
-
더프 13번 어케풂 1 1
난 q 없애고 조립제법 써서 풀엇는대 일케 푸는거 마즘?
-
이런 배포모도 있네 0 1
https://orbi.kr/00063909815 종나 어렵군
-
미친 다크모드 생겼네 2 0
과기원 뱃지부터 다크모드까지
-
언매 4틀 대참사인가요.... 37만 맞았어요
-
Future-엔 1 1
응
-
중간고사 좆됐으면 개추. 1 5
일단 나부터
-
Ek 언매 공부 해야할 듯 4 0
침착하지만 정확한 내 조준 손주를 보여준다로 했지만 안에 싸는 놈보면 연결어미를...
-
시험공부 진짜 언제하지 1 0
-
현실에서 이상태여도 오르비에서 이런글쓸수잇고 현실에서 이상태여도 오르비에서 이런글...
-
더프 성적표 1 0
작년 수능에 중시경 정도 성적이었는데요. 3월 더프 성적표 보니까 무슨 지방 약수랑...
-
중학교 때까지만 해도 난 과학이 제일 좋았어 하지만 이제 깨달았어 난 통과과...
-
인생좆망함 2 1
오늘공부량 현윤20문제
-
??? : 지구는 사탐이다. 1 1
우리 과탐실 official 물론 지2쌤임
-
3일도 안남았네? 0 0
아이고
-
내 능지로는 통과가 한계다 1 1
진심 27수능 때 과탐 쳐야 했다면 정시로 메디컬은 무슨 두원공대도 못 감
국어 40분대컷함
재능이 있음
페도임

분탕도 많이 친확실히 재미는있음
궁금띠
페도

국어에 엄청난 재능을 가졌고 수시황이지만논란될만한 발언도 많이 하고 가끔 싸우고 다니는 현역분 잇어요
그래도 매력적인 분인가 보네요
호날두 느낌 실력은 goat인데 구설수 다수 보유함
의문의 내신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