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덮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04687
언미물지
96 100 2 50 47
국어 풀 때는 어렵다는 생각 안들었는데 시간이 되게 빡빡했어요
수학은 14번 빼고 무난했던거 같아요 끝까지 못풀어서 대충 숫자 박아서 풀었음요
물리는 시간 딱 맞게 풀었고 지학은 실수 안하기 되게 어려운 과목 같아요 그래도 올해 지구 처음하는데 이 정도면 만족
그리고 3덮보다 한국사 4등급 올렸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수 물리/생명 이랑 난이도 비슷한 사설 실모 뭐 있음? 2 1
ㅈㄱㄴ
-
아 저능빔맞음 어케요 1 0
진짜어케
-
ㅈㄴ이상한거발견함 2 1
대학 자료를 pdf로볼땐 배터리가 ㅈㄴ느리게닳는데 실모나 엔제를 pdf로 볼땐 배터리가 개빠르게닳음
-
떡치고싶다 1 0
딸치는건이재질렷어
-
우린아름답고찹쌀떡같은사이야 1 1
떠억?
-
8일의기적이잇으면좋겟어요
-
사교육 비용은 동네 내신학원 부터 척결하시든가. 아무리봐도 1년에 1번 다같이 동일...
-
의지박약진ㅁ자어캐고침 1 0
-
진짜 시발 못끊겟네
-
오렌지칵테일님의 장례식입니다 3 3
미친 진짜 가버렸어 헐
-
뭐지다노 0 1
시험기간+수행때문에좆뺑이치느라 나만이재밋는걸못봐 시발
-
지하철에 자리가 업다거 1 0
아오
-
날씨버근가 0 0
진짜개덥네
-
공부할의지가생기지않는다 1 0
의지박약은약먹어도안고쳐진다..
-
진짜정신맛간거같은데 1 1
병유ㅗㄴ이미다닌다 그냥너무우울하다
-
공교육 강화 방안(모의고사) 2 1
-
저격이고 나발이고 0 1
현역정시설대 개쳐부럽네
-
과기대 최고 아웃풋 1 4
코치조당신은나의우상입니다
-
4/18 1 0
1455407
-
중간좆박으면자살하면됨ㅇㅇ 1 0
머리나빠서정시는못하겟으니 중간좆박으면걍자살하지뭐
개쩐다리
대대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