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분들 지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92288
과목 뭐뭐공부하시나요
전 수학이랑 쌍사만 하는중인데… 흠 중간끝나고부터는 과목 더 늘려서 해야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92288
과목 뭐뭐공부하시나요
전 수학이랑 쌍사만 하는중인데… 흠 중간끝나고부터는 과목 더 늘려서 해야할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2027 수능
D - 144
저도 수학이랑 사탐만 함
국어는 언제부터 하실 생각이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휴학하고 할듯여 6월중순부터?
전과목다 3월중순부터 시작함
ㄷㄷㄷㄷ
전 과탐 빼고 다요

수학만 ㅋㅋ안함ㅋㅋㅋ
헉 ㅋㅋㅋㅋ
저도 아직 시작 안 하긴 함
실수가 물어봐서 말 안할래요..

같은쌍사러군요헉 안돼 경제 정법으로 가시오..
흠 세계사가 도대체 동사 공부량의 몇배인거에요
그래도 동아시아사는 1등급받았는디
여러 나라를 다 공부해야 돼서 좀 버겁더라구요
그리고 지도 문제가 너무 악랄해요 ㅠㅠ
전 그래도 변수없는 5050을 받고싶어서
권용기 백건아 lets go
ㄹㅇ 흑건아 모고가 악랄하긴 하죠 ㅋㅋㅋㅋ
6월부터 사자에게 쫒기는 노루 공부법으로 간다
아직 수탐만 하는중임
Only 수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