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신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35080
작년 담임쌤한테 연락드렸는데
딱히 응시비나 그런말 없이 그냥 6모 당일 8시까지 교무실로 오라는데
뭐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제맑음 정시상담 공지합니다 3 6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
하제맑음 정시상담 1 9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ㅇㅇ 접수된거임
원서비 말이 없던데.. 뭐죠
저도 작년에 모교에서 봤는데 안받았음
아 성적표랑 그런건 다 똑같이 나오는거죠?
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