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고3 내신 공부법 알려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34716
저희 학교는 고3에 독서를 하는데
독서 수업에서 수특 문학을 해요
독서 지문도(3지문) 하고요
공부 팁 좀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방법이 잇나 그냥 선생님 필기 따라가면서 외워야지
내신은 시간없으니까 닥치는대로 외워야지 편법이 있나

편법 쓸 생각이었는데만화와 함께 수능 고전 시가, 고전 산문, 국어 문법
추천합니다.
내신과 수능에서 나오는 고전 문학 작품, 국어 문법은 학교와 학원에서 일부분만 수업하고 남은 대부분은 가르치지 않으니 따로 공부해두어야 합니다.
국어는 개념공부 후 기출(모의고사) 문제를 푸셔야 푸는 속도가 빨라지고
국어 성적이 잘 나옵니다.
쌤이ㅜ강조한거 다 외우셈 그리고 독서같은경우는 회독 많이 해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