옯창 근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80263
확통 내신 대비 셤지를 만들었는데 "진짜 의도치 않게" 난이도가 산으로 가버렸다 ㄷㄷ
게다가 이때까지 만든 셤지 중 거의 탐급으로 어려운 듯? 거의 수1 기말 대비 급으로 체감상 어려웠음
다만 3모 기출이 그대로 들어가고, 올해 수특도 좀 들어가고
확통 빈칸을 삭제하기만 한 문제도 있어서 체감 난이도에 비해서는 컷이 꽤 높을 듯. 기출 논리를 쓰는 문제도 있어서 10%컷 기준 79점이고, 4%컷은 85점쯤일 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두개 정시로 점수 차이 어느 정도임? 당연히 높겠지만 실제로 어느 정도 차인지 감이 안오네.
-
사탐런 각 재는 중 0 0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9KT9NAI...
-
슬프다 러셀갈때 6모 접수하고 와야겠다
-
어캐되지 좋아하려나
-
운치 있다 0 0
-
시대인재 공통반이랑 미적반이랑 0 0
과제량 차이 많이나나요
-
설거지론, 부정선거음모론 같은걸로 토론하면 재밌을듯
-
잘자. 15 0
-
수능때려치고 0 0
로또확률분석가해볼까
-
오르비:논란/사건사고 13 2
뭐있지
-
옯창 근황 0 0
확통 내신 대비 셤지를 만들었는데 "진짜 의도치 않게" 난이도가 산으로 가버렸다...
-
3시쯤 돼야 이제 남는 사람만 남는 그림이엿는데 예전같지 않네
-
괴물들 다 모였네.. 약대 의대 간 사람들도 개정전 수능이라고 참전한단 사람 많던데...
-
기하 1타는 누구임 4 0
누구임 진짜 누구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