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밷 달고 싶다 0 0
나도 언젠가는 의밷을 달 수 있
-
도파민 터지는 삶을 살고 싶다 0 0
좋은 쪽으로
-
실전개념 강좌 들을 때 2 0
수학 실전개념 들을 때 예습 어떻게 해야되나요?
-
비둘기관리자입니다 0 0
컨관 싸우자
-
뭐여 0 0
뭐지 이거
-
중간고사를 모의고사로 생각하면 0 1
부담이 줄어듦.
-
나 남고라 1 0
공학용 계산기 못씀
-
안녕하세요 0 0
3모 듣기 -12점 3등급입니다
-
비둘기관리자 0 0
실모배틀하자
-
생1 생2 0 0
뭐가 더 어려움 만점받기 기준
-
주식으로 매일 40씩 삭제됨
-
비둘기관리자 0 0
이제 그자리 내꺼임
-
오고곡 0 0
응으읏..
-
반성하자 일단 나부터
-
닉변덕코 기부해주세요 0 0
제발요....
-
허수는 오늘도 한다 공부를 0 0
오르비의 모든 분들 좋은밤 보내세요 (개씹허수, 노베의 수능 일기) (언제나...
-
구독하셈
-
재수생 3모 2 0
언매고 작수 표점 117 ,3떴는데 이번 학평 73점 받았거든요 그래도 작년에 비해...
-
한국사가 사탐이였었다니 0 0
신기하농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