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감 ㅈ밥이네(?) 0 0
ㅋㅋㅋㅋ
-
범바오 언제 안밀리니?? 0 0
엉???
-
이원준쌤 독서 들어볼려는데 1 0
체화 얼마나 어렵나요?
-
ㅊ ㅊ
-
개정 시발점 질문이요 ㅠㅠㅠ 0 0
대수 Step up 파트가 생각보다 너무 잘 풀렸습니다. 공통수학 step up...
-
(석촌,송파)2027학년도 수능메이트및라이벌그리고 함께이겨내실 오프라인파트너구합니다 0 1
안녕하세요, 석촌동 거주하는 25살(02년생) 남성 수험생입니다. 혼자 독학 재수를...
-
현역이 커리큘럼 진도 0 2
국어메가스터디- 일클래스 유기중영어메가스터디- 천일문 기본편 시작 (3월 14일 ~...
-
지금 삶은 나름 괜찮다 0 0
그냥 잔~잔 하게 사는 느낌
-
왜 또 시뮬 안돌아가 0 0
아 계산진짜개느리네
-
잠 0 0
말걸지마셈
-
외부생 6모 학원 신청 0 1
선착순이던데 시간 딱 맞춰 가면 자리없나요? 30분 정도 일찍가면 되려나
-
나개멍청해서 0 0
중학교때까지 0으로나눌수있다믿었음
-
작년설대 0 0
물리보다 컴이높았나요 아녔던거같은데
-
오공완~ 0 0
근데 수학 너무 안 하긴 한다 진짜낼부턴 수학 공부랸 좀 늘려야 할 듯
-
담배피면 세상이 핑돔 0 0
담배 피면 세상이 핑 돔 만취했을때처럼 처음 한개비만 그러고 2 3개비 피면 괜찮아짐 ㅇㅇ
-
오늘 있었던 일... 0 0
실버 친구한테 일부러 티어 속이고 언랭으로 들어가서 양학하려고 했슴 근데 아다리...
-
강평업 2 0
강평인데 3모 강평업 굳이 들어야 하나요?
-
봄축제하네 망할 0 0
강의실 빙둘러가야겠다
-
현강 교재 수령 질문 0 0
토요일에 처음 현강 가는데 교재를 온라인으로 결제한 상탠데 토요일전에 교재수령하러 가도 되나요?
-
2026서킷 3~6회 푸는데 4시간 오답분석 2시간 :)

안녕!!
누구떼요
누구게!
얌기 다시 왔구나 !!
난 우산 들고갔는데 안오더만
외대오면 빌려드림
10분거리 화긴
레이더보니 근처는 다 오는데 여기만 안오네요
집갈래
내가 같이 쓰자했자나... ㅠㅠ
스카 우산함에서 아무거나 맘대로 가져오면 안대..
여기잇다
도마도는 비 맞아야 키 커지니까 우산 압수
허걱슨
메모) 싸이버거 이벤트 열어야지
비곧그친대여
얼른 뛰어가야징
그댄 내 머리 위의 우산
어느새 빗물이 내 발목에 고이고
누구떼요
미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