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79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66005

오공완
오랜만에 아이패드 유기하고 노트북으로 인강들엇습니당
요즘 아이패드로 유튜브를 심할정도로 보더라고요
노트북은 그래도 좀 뭔가 느낌적으로 딴짓은 덜하게 되네여 이번주 최고공시인가
10시간 채우고 싶어 나도ㅠㅠ
질이 중요하다해도 시간으로 때려박는것도 좀 중요하잖아요
대성마이맥 이벤트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베토디 받음
오늘은 하루종일 수학만 팟습니다
40페이지 분량정도 끝낸듯
더 쓰고싶지만 할말도 없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일 기념 덕코 주실 분 9 6
-
이번 OZ기출말인데 2 0
문제가 좀 누락된거같은데 나만그럼?
-
민동휘 런업 별로인가요? 뉴런은 체화 하지도 못할거 같은데.. 민동휘쌤 해설강의...
-
치타는 웃고있다 0 0
근데 나는 치타가 아니다 나는 울고있다
-
기출을 언제까지 마스터해야할까 14 2
너무 할게 많네 대충 6모 치고 조금씩 N제 실모 늘려감 되나?
-
맞팔구 0 0
맞팔구함
-
수학 92점을 넘어본적이 없어요 13 2
집모도요
-
현역 여중생 취침 선언 4 0
나노
-
강의는 따로 없는건가용??
-
삼반수 가능성 4 0
현역 당시 성적은 언매 미적 영어 화1 생2 백분위기준으로 수능 91 66 3등급...
-
성별을알수없는오르비언1위 8 4
설국문쟁취 남자맞음 머리길고 키164라고여붕이인것은아니다 ㅅㅂ
-
이명학 장점 0 0
책이 업데이트가 안돼서 2025 리로직으로 2027 리로직 강의를 들을 수 있음 ㅋㅋㅋㅋ
-
오늘만 팔로우 4명인가 5명 늘어남 13 1
난 뻘글만 썼는데 뭐지 무서워 ㄷㄷ
-
여기 대부분은 체인소맨 안보는구나.. 19 1
좀 소외된 기분이랄까~
-
도파민 현장풀 15 3
글씨체가 왜 그따구냐/뭔 소린지 못알아듣겠다는 나쁜 말은 ㄴㄴ
-
Tem 30불오면산다 2 0
ㄹㅇ
-
ㅆㅂㅆㅂ 5 2
서강대 왜 날 버린거야
알파테크닉 하시는군
ㅎㅇㅌ
도구정리 너무 극혐해서요..
저도
밥 사줘!!
인강시간 순공에 포함하시나요? 궁금해서용
넴 인강도 안놓칠려고 풀집중해서 보니까여

좋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