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59225
작년에 샀던거 다시 푸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별을알수없는오르비언1위 8 4
설국문쟁취 남자맞음 머리길고 키164라고여붕이인것은아니다 ㅅㅂ
-
이명학 장점 0 0
책이 업데이트가 안돼서 2025 리로직으로 2027 리로직 강의를 들을 수 있음 ㅋㅋㅋㅋ
-
오늘만 팔로우 4명인가 5명 늘어남 13 1
난 뻘글만 썼는데 뭐지 무서워 ㄷㄷ
-
여기 대부분은 체인소맨 안보는구나.. 19 1
좀 소외된 기분이랄까~
-
도파민 현장풀 15 3
글씨체가 왜 그따구냐/뭔 소린지 못알아듣겠다는 나쁜 말은 ㄴㄴ
-
Tem 30불오면산다 2 0
ㄹㅇ
-
ㅆㅂㅆㅂ 5 2
서강대 왜 날 버린거야
-
오르비북스 GOAT는 뭐임 11 0
과목 불문하고 아님 각 과목 별이라도
-
네 사실 뻥이였고요 6 1
휴릅 취소할게요... 대신 진짜 오르비 줄일거예요...
-
재수 79일차! 10 3
오공완 오랜만에 아이패드 유기하고 노트북으로 인강들엇습니당요즘 아이패드로 유튜브를...
-
대놓고 문제풀기는 좀 그렇고 그냥 수업 듣는거임?
-
문학 실력 올리는중임 4 0
웹소설 본다는 뜻
-
이해원 n제 시즌1 미적 풀어보신분 계신가요??? 8 0
난도 어떤가요???
-
기 습 인 증 9 1
뜌땨.....
-
최약체 타령할거면 19 3
에피, 센츄, 대학 뱃지들은 양심적으로 떼고 와라
-
맘스터치 전북도청점 12 3
아직도 기억하면 개추ㅋㅋ
-
리트 풀면서 느낀건데 0 0
이런글 10개 보면서 시간까지 신경쓰다보면 현장에서는 ㄹㅇ 머리 터질듯
-
ㅇㅇ?
-
조언이필요함
-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 이렇게 써야 어그로 끌린다고...
풀었던건가요?
넵
그럼 애매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