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ㅇㅇㅋㅋ [1363291] · MS 2024 · 쪽지

2026-03-29 15:50:43
조회수 979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5886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지적기하러 · 1399042 · 03/29 15:52 · MS 2025

    기하 개념강의 + 뉴런 + 기출 풀면 걍 다맞출수있음 기하 ㄱㄱ

  • ㅇㅇㅇㅋㅋ · 1363291 · 03/29 15:53 · MS 2024

    보통 평가원 기출하고 교사경까지 돌리는데 얼마나 걸림?

  • 전지적기하러 · 1399042 · 03/29 16:55 · MS 2025

    나는 교사경 안하고 개념기출하는데 한달정도 걸림

  • 아랑사 · 1233966 · 03/30 23:25 · MS 2023

    미적 4틀이면 그냥 확통하는게 제일 나아 보여요 기하는 기출만하면 된다는게 꿀이라고 하셨는데 기출만해서 모두가 다 맞지는 않고요 미적 4틀이시면 기하도 다 맞는건 커녕 2~4개는 틀리실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심지어 기하는 아직 배우는 중이라면서요 기하는 모고랑 수능이랑 차이가 커서 수능가서 벽느낄 확률 높습니다 사람들이 기하 쉽게 보는데 생각보다 많이 하지 않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뭐 기하가 잘 맞을수도 있겠지만 분명히 확통에 비해 어렵고(미적보다 어려워하는 사람도 생각보다 많음 생각보다) 미적4틀이시면 이미 개념은 다 알고있는 확통가시는게 베스트 같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