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슬픈일이 있어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58282
세상은 여전히 굴러가죠.
지금 제가 느끼는게 그것입니다.
한갓 인터넷에서 잠깐 교감.. 아니 교감도 안 한 수준의 사람인데
다시 볼 수 없는게 이토록 그립고 또 애타는 것일 수가 있나요?
어쩌면 너무 마음을 심하게 쓴 걸지도 모르겠네요. 그럴 만한 일이 아닌데
지금 20분 째 계속 울고만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닉넴 3 1
닉변권은 닉변쿨 안 돌았을때 바꾸고 싶으면 바꾸게하는거임?
-
살려줘 5 0
사람이죽는다고..
-
공부합니다 2 0
댓글 달지 마세요
-
N제 3 0
작년에 샀던거 다시 푸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
작년에 연계소설 다 읽으니까 1 0
고전소설 읽었던 게 남았는지 이번 3모 고전소설도 무난히 읽은 듯 다 이해간건...
-
부코 돌아다니는중 4 0
재밌당 히히
-
ㅋㅋㅋ 4 1
-
아 오르비 8 1
역시 오르비야
-
영어단어 공부법 5 0
영단어 하나 외우고 겜한판하기
-
내가 어케 생겼냐고? 3 1
나 이렇게 생겼을거야..
-
올해 수특 수학 어떤가요 1 0
그냥 궁금증에...ㅎㅎ
-
신검 0 0
ㅈㄴ지루하네
-
뭐하냐 3 0
ㅇㅎㅇㅎ
-
ㅈㄴ고소하네 ㅋㅋㅋㅋ 1 0
삼겹살 개맛있다.
-
111 555 333 8 0
떠오르시는게 있나요?
-
학점박는순간 편입은안되는거잖아?
-
슬퍼하지 마십쇼 4 2
우리가 슬퍼하면 탈릅한분들이 하늘에서도 편하지 못할거 아닙니까
-
hdant님의 장례식입니더 9 1
제가 묻었습니다 잘했죠?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