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턱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55401
은 상타치임
미분 불가능함.
근데 눈이 작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얼버기 0 0
-
국어 하방이란 4 2
아침에 설사하는 배 상태로 본게 님 하방임
-
요즘 제가 연구중인거 2 0
"새로운 발견은 대량의 정보를 가져야 할수있는가?" 이게 내 의문임 새로운 발견을...
-
돈많은백수 3 0
==> 책임없는 쾌락 돈 안벌고 쾌락까지
-
반수하시는분들 1 0
과생활 어느정도 하시나요
-
옯창임뇨
-
책걸이는 해야지요 1월 말부터 빡세게 했는데도 짱구에 30%정도나 들어온것 같네요...
-
쿠키앤크림! 장례식입니다 2 3
굿다이노 ㅋㅋㅋㅋㅋㅋ
-
미적 질문 1 0
지금 풍산자 끝냈는데 바로 스블 할까요? 아니면 다른 유형서하고 스블 해야 되나요?
-
지금 몇명임? 20 0
나랑 놀자
-
션티 마스터피스 모고 시즌2 3회 정답 아시는분 6 0
문제지는 있는데 정답표가 없음
-
이젠 걍 보내네 ㅋㅋㅋ 2 3
잘가라
-
효도 ㅁㅌㅊ? 5 1
자력으로 16만원어치 교재 + 더프 신청까지 했음
-
어좁이라울었어 4 1
진짜로휴지3칸반나옴
-
오늘은 할일이 많아여 5 0
할일이 많은건 스트레스에요..
-
이젠 괜찮은데 0 0
사랑따위저버렸는데
-
오전 수업와서 자는애들 2 1
자는건 상관없는데 코골면서 잘거면 좀 오지마라 ㅈㅂ
-
나는 0 0
읽기쉬운마음이야
-
이기상 이개념 패스하고 다음것부터 하는거 어케 생각함? 4 0
원래 모르던 지구과학 파트 빼곤 다 아는 내용이던데 그래도 듣는게 나음?
-
이세상어느곳에서도 0 0
나는그대숨결을느낄수있어요
10ㅅㅌㅊ네요 턱선
ㄱ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