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3모 영어 70점맞음 1 0
ㅁㅌㅊ?
-
수수수수수수퍼노바 1 0
사건은다가와아오에
-
ㄹㅇ
-
나 왜 아직도 메인글임 2 2
메인글 갱신 언제되노
-
리캡ㅋㅋ 1 0
1% ㅅㅅㅅ
-
본인 작년 평가원 국어 백분위 3 2
94-91-95 하방도 상방도 없다(?)
-
국어 하방이 ㄹㅇ 없음? 3 0
컨디션 최악일 때 봐도 3등급은 죽었다 깨어나도 안 나오던데
-
자야지 0 0
낼학ㅇ교가야대
-
사진 깨지는 이유가 1 2
뭐임
-
기능론 VS 갈등론 1 0
팩트는 갈등론이 더 재밌다는거임
-
ㅈ댔다 2 2
학원 늦겠음
-
이게 무슨 말인가?? 라고 생각하실 분들은 그냥 제 뇌에서 나오는 의식의 흐름일...
-
김승리 너무 오글거림 0 2
말할때나 교재 쓸때나 단어 선택 하나하나가 생기부 쓰는 고딩마냥 존나 화려하게 씀...
-
본인 턱선 2 1
은 상타치임 미분 불가능함. 근데 눈이 작음
-
부차적인 목표는, 하위권에게 끝없는 절망을 주입함으로서 상위권에게 복종하는...
-
몇년사이에 차이가 너무벌어졌네
-
그런건없다 우리모두큰일났다
-
서울대가고싶은이유를찾음 1 2
어차피자살할거 있어보이게자살하기위해
-
설인문광역 기원 3일차 1 0
-
설대 철학과 1 0
가고 싶음
도용 ㄴㄴ
넌 꼭 침대가라
넌 의대가라 ㅋㅋ
형이 무료로 과외해줄게 ㅋㅋ
도용 ㄴㄴ
넌 시대가라

왜 아픈기억을컴싸 한심하면 개추
개추 ㅠㅠ
공부 존나 잘하게 생겼네
넌 의대라도 가야겠네 ㅉ
넌 의대까진 아니고 치대쯤 가라
ㅉㅉ
ㅗㄱ ㅗ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