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블 필기노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50538
마더텅에 있는 모든 문제는 다 풀 수 있습니다(뉴런도 함)
이번에 드릴을 풀어보니 지로함쪽이 좀 어렵더라구요
제가 지로함 푸는걸 보니 일단 구할 수 있는건 무지성으로 다 구하니 시간도 오래걸리고 나중에 과부화가 오더라구요
이번 3모도 22번을 틀려서 수1쪽이 수2에 비해 너무 실력이 딸리는고같아서 스블 필기노트로 듣는거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랜만에 3 0
샤워함
-
요즘 애들 폰~~ 모름? 2 2
폰현역
-
이쁜이로 함 만둘어볽게여
-
나 성적이 상승하는거같음 0 1
1월에 국어 5~6인데 이번에 국어 60점받고 (3~4)1월에 영어 5등급인데 이번에 70점받고
-
원준쌤 해설은 봐야지 ㅎㅎ
-
인증 1 2
나도 재탕해야 하는데 괜찮으면 함
-
와졸라피곤함 2 0
뒤지겟노
-
망상의 정의(?)를 찾음!! 2 1
근접도 못가는...
-
4월 4호 5월 5호 6월 6호 7월 7호 8월 8호 9월 1호 10월 2호 11월...
-
야!!!! 1 1
인증으로 장난치지 말라고 기대하고 들어가는데...
-
고등학생때 모고 한번도 1등급 받아본적 없음... 3 0
다들 고딩때 한번쯤 해보던데.. 통과 통사 빼고 없음 나는 제일 잘본게 고1때...
-
오빠 오빠 오빠 차잇어? 집어디야?
-
도와주세요 형님들 1 0
반수중인데현역때 국어 인강듣다가 체화도 못하고 시험 조져서 4뜨고 지금은 인강...
-
네
-
얼굴은 가려야함 1 0
그래야 외관이 괜찮음 그래도 다리길다는 칭찬은 종종 들음
-
등이 아파 5 1
허리가 망가지는걸까 날개가 돋는걸까
-
가려도 못생겼으면 개추 1 0
ㅂㅅ들ㅋㅋ
-
난 얼굴 다가리면 잘생겼음 1 2
이건 진심임
-
이건 진짜다
-
인증매타 해줘 1 0
기다리고있음
아무리 기출이라도 마더텅 모든 문제 풀 정도면 상당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