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수학 첫실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45894

27 3덮 풀었는데
채점하기전 84점 예상했는데 14 21 실수하고 76...
수능이였으면 3등급이였으려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댓글로 ㄱㄱ
-
***형님과 *****형님 감사합니다 ㅎㅎ
-
공부 안하는 청년 6 3
공부 안하는 거에 비하면 성적 잘 나오긴 함…
-
수학열심히해야디 1 0
기출 벅벅 풀고 아이디어도 듣고 확통은 킥오프도 풀어야디 하루에 수학에...
-
시발 헬스장 휴무 6 2
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군대 몇년 미룰수있음 2 2
갑자기 궁금하네
-
공부해야지 4 1
통백은 나의것
-
으허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ㅅㅂ
-
인증 1 0
어떠한 문서나 행위가 정당한 절차로 이루어졌다는 것을 공적 기관이 증명함.
-
오랜만에 3 0
샤워함
-
요즘 애들 폰~~ 모름? 2 2
폰현역
-
이쁜이로 함 만둘어볽게여
-
길거리에 커플이 왜 이리 많냐 6 2
세상이 밉다
-
나 성적이 상승하는거같음 0 1
1월에 국어 5~6인데 이번에 국어 60점받고 (3~4)1월에 영어 5등급인데 이번에 70점받고
-
원준쌤 해설은 봐야지 ㅎㅎ
-
인증 1 2
나도 재탕해야 하는데 괜찮으면 함
-
와졸라피곤함 2 0
뒤지겟노
-
망상의 정의(?)를 찾음!! 2 1
근접도 못가는...
-
4월 4호 5월 5호 6월 6호 7월 7호 8월 8호 9월 1호 10월 2호 11월...
2컷일거같아요!
확통 76 2요..?
아 확통이에요 미안해요 미적인줄 알았어요
앗 넵... 그러면 3이라고 보는게 맞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