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있는 인서울 학종 어디있나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6348
인서울 학종쓰고싶은데 생기부 경쟁력도 없고 하향곡선이라서요.. 1.9~2.1정도 나오는데 최저있는 인서울 학종 쓸수 있는 학교 어디있을까요?ㅠㅠ 자연계열(이공계열입니다)
너무 빡센 최저는 좀 그래요... 3합 7까지는 해볼수있을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6348
인서울 학종쓰고싶은데 생기부 경쟁력도 없고 하향곡선이라서요.. 1.9~2.1정도 나오는데 최저있는 인서울 학종 쓸수 있는 학교 어디있을까요?ㅠㅠ 자연계열(이공계열입니다)
너무 빡센 최저는 좀 그래요... 3합 7까지는 해볼수있을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한양대가 3합7
감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