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현역으로수능만점받기기원1일차 [1405915] · MS 2025 · 쪽지

2026-03-27 22:12:55
조회수 577

서울대 지균 최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6310

최저 국수영으로 3합 7 맞추고 사탐런하면 안되나.. 

서울대 생각도 없어서 사탐런햇는데 생각해보니 나 지균 받을수있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zelkoo · 1409044 · 05/26 16:51 · MS 2025 (수정됨)

    에초에 지균 최저의 전제는 과탐 2과목 선택 아닌가요? 사탐 선택하면서 국수영으로 맞추는건 안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