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vs 지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6182
므ㅓ가 더 낫나요..
내신때 지구 별파트 제외 기출2회독했었고
(별파트는 쉬운거만 했음요)
고2때 모고2~3 나왔는데
지금와서 지구런 하기엔 에바겠죠?
사탐런 둘다 했는데 뭔가
둘다 노베이스로 하니까 생각보다
시간 잡아먹어서요
그냥 생윤 닥치고 하는게 맞을까요?
기본상식으로 3모 생윤봣는데 11점 나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운완 0 1
헬스하고 피는 담배만큼 맛있는게 없군아
-
아빠 잔다 2 1
티비꺼라
-
담배가 개 마렵긴하거든요? 5 0
근데 지금 시작하면 나중에 ㅈㄴ 후회할까봐 참규 있어요
-
근데 라면 떡볶이 빵 돈까스 피자 치킨 이런거 없이 어케살지
-
여자랑디엠하는게힘든사람들은 9 0
여자랑디엠을해본거구나
-
자잘 7 1
피곤이슈
-
아 씨발 과제하기 싫다고 3 1
아 하기 싫다고 안할거라고 성실한 나는 최소한 내가 사는 이 평행우주에는 존재하지...
-
주섬주섬 옷 임고 5 0
코노 가기
-
. 9 2
우우래우우래
-
집갈래 8 1
이미 집임
-
오늘 오르비에 7 2
첨보는 사람 왤케 많음?
-
3모 국어도 함 넣어봄 3 1
제미나이가 다 맞을까 궁금하네 댓글로 예상 ㄱㄱ
-
재수생이고 언매 3인데 4 0
지금 강기분 독서문학 들어도 ㄱㅊ을까??3모때 수학 5나왔는데작년수능은 국어 3...
-
아빠 안잔다 2 0
엉 채널 돌리라
-
도시맞추기 2 (쉬움) 6 1
-
내 사주 봐줄 사람 없음? 5 0
사주 볼 줄 아는 고수 구함
-
플라토닉사랑하고싶다 3 0
미소년미소녀보추만 받ㅇ메
-
오르비 리캡도 있네 6 1
나 열심히 할 때 해줫어야지
-
나를 무시한 사람들에게 2 1
말로만, 집모로만 증명하지 않고 당당하게 합격증을 내밀겠다
-
국어 잘하는법 1 0
영어 수학은 노력하면 ㄱㄴ인데 국어는..
생윤에서 지구로 가는게 런인가요
지구 유베라서 지구가 더 낫지 않을까 해서요
그냥 생윤 하는게 나을까요??
변별파트인 천체 기출 안돌리신거면 유베라고 하기에도... 생윤하시는게 나을 듯
님 진지하게 지금 상태로 지구하면 수능날 3등급떠요 생윤하세요
지구 ㄱㄱ
국어나 수학 중에 1등급 없으면 생윤 하세용
수학 고2 고정 1등급이시네요
일반과 갈 거면 생윤 하시고
곧죽어도 메디컬 가야겠다 하면 지구 하세용
목표하는 대학이나 대학라인이나 과가 어떻게 되세요?
저 메디컬은 바라지도 않고 그냥 서성한 이상이요
학과 상관없어요
지구 공부량이 생윤의 4배는 된다는데
감수할 마음이랑 시간 있으시면(지구에 시간 들이는 만큼 다른 과목 공부할 시간을 뺏기는 겁니다)
지구 하시고 아니면 생윤 가시죠
연세대는 3% 가산
고려대는 3% 가산
서울대는 사탐 끼면 이과 지원 불가
서강대는 과탐 가산 아예 없고
한양대는 수능 난이도따라 가산
성균관대는 수능 난이도따라 최대 5%까지 가산
서성한 이상 아무 과 갈 거면
사탐 하는 게 유리해 보입니다
넵 조언 감사드립니다!
국영수 시간 박아야돼서 노베여도 사탐 하는게 낫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