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첫 베댓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2732

별생각 없이 쓴 댓글인데 조아요 감사해여 헤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어른이 됐구나 6 1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4900원짜리를 사서 먹는중
-
공부기록(2) 9 4
낼도 화이팅이요
-
옯만추 하기가 어렵지 7 2
술 몇병 마시면 친해질 수 있을거 같아
-
쇼미 재방보는데 개빡치네 4 3
시발 밀리 트레이비 떨구고 제네랑 권오선 붙여야하는거 아닌가
-
오운완 0 1
헬스하고 피는 담배만큼 맛있는게 없군아
-
아빠 잔다 2 1
티비꺼라
-
담배가 개 마렵긴하거든요? 5 0
근데 지금 시작하면 나중에 ㅈㄴ 후회할까봐 참규 있어요
-
근데 라면 떡볶이 빵 돈까스 피자 치킨 이런거 없이 어케살지
-
여자랑디엠하는게힘든사람들은 9 0
여자랑디엠을해본거구나
-
자잘 7 1
피곤이슈
-
아 씨발 과제하기 싫다고 3 1
아 하기 싫다고 안할거라고 성실한 나는 최소한 내가 사는 이 평행우주에는 존재하지...
-
3모 끝나고 ㅈ같은점 12 2
공부 안했다고 쌤들 부모님 등이 생각하심 씨발 난 열심히 했는데 진짜 한번 거창하게 휘청여버림..
-
주섬주섬 옷 임고 5 0
코노 가기
-
. 9 2
우우래우우래
-
집갈래 8 1
이미 집임
-
오늘 오르비에 7 2
첨보는 사람 왤케 많음?
-
3모 국어도 함 넣어봄 3 1
제미나이가 다 맞을까 궁금하네 댓글로 예상 ㄱㄱ
-
재수생이고 언매 3인데 4 0
지금 강기분 독서문학 들어도 ㄱㅊ을까??3모때 수학 5나왔는데작년수능은 국어 3...
-
아빠 안잔다 2 0
엉 채널 돌리라
-
도시맞추기 2 (쉬움) 6 1
ㄱㅇㅇ

우리 애긔 귀엽네? ㅎㅎ 쪽지 확인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