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덮 성적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1901

서프도 그렇고 더프도 그렇고 보정 너무 심하게 한듯
본인 실력에 맞는 성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도 오르비 5 2
휴릅한다고 했는데 다음 날 발견됨.
-
나는간다 4 1
아수라일지라도그럼에도불구하고관악으로
-
카페인이 없으니 0 2
아무것도 안되네
-
통통 통 ... 통? 2 1
통합이다
-
옵만추가하고싶지만존못임 4 0
김어준 닮은 120키로부남임 ㅠㅠ
-
잘자 2 2
잘자요
-
이렇게평일이가고 5 0
토요일이왓구나..푸우우우욱쉬어야지
-
풀이임 제미나이 개고수 3 0
-
글을 74개나 쌌다고..? 8 0
엄
-
대한민국에 1 0
노벨상을 안기고싶다
-
나 전국 물2 125등임 3 1
(265명 응시)
-
와 제미나이 개고수 풀었음 3 1
3pi라는데 답.
-
흠 오르비가 리젠이 더디네 0 2
먼가먼가임 이거 옯창이기를 포기해야 하나
-
라이프니츠미분이너무족같음 0 1
우으시발변수싫어
-
맘대로 못나간다? 이런 부분이 아님 바로 내가 원래 하던 취미생활 중에 군대에서 할...
-
완전히 망쳐서 닥치는 중 학년부장쌤도 왤케 못봤냐고 놀라심 ㅠㅠㅠㅠ
-
100덕!! 5 0
-
ai 다 죽여버리겠어 7 1
아직도 개소리에 멍청한듯 ㅗㅗㅗㅗㅗㅗㅗ
-
Math가키
-
역시 술마시고는 초코에몽이지 6 0
캬
수고하심

고수ㄴㄴ 허수 그냥 뽀록임
온라인 응시인가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