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현역 정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1515

정시하고 싶습니다.. 외고생이고 내신으로는 서성한 갈 수 있습니다. 수학을 많이 못해서 남은 시간동안 열심히 해야할 것 같고 국어도 문학이 좀 흔들린다고 느껴서 인강을 들어볼 생각입니다! 추천해주세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ㅗ
-
군대 개꿀인데 4 0
솔직히 지금 월급보면 개꿀아니냐?
-
어제의 공부 2 0
오늘은 아파서 공부 못 햇다는
-
평백 87 2 0
이과 평백 87이면 문이과 통합으로 누백 어느 정도임?
-
군대 좋을 때다 4 1
병장생활 그립누 ㅋㅋㅋ
-
ㅎㅎ 1 0
ㅅㅂ 6개월 남은 시점이자나
-
살 좀 찌워야 하는데.. 10 1
너무 마르면 또 보기 안 좋음 ㄹㅇ 멸치라서…
-
이번 3모 211 1 0
고3이고74(언매)/84(미적)/90인데 재수생 들어오면 어디까지 떨어질까요그리고...
-
역시 오르비는 5 1
능력주의 쪽으로 강하게 기울어져있네요 아니면 그냥 제 관점이 특이할지도 모르겠어요
-
활동전위 알아보자 2편 쓰다가 힘들어서 재미있는 출제 이야기나 하려고 합니다....
-
근데 어차피 수능국어 풀때 그냥 책읽을때처럼 읽는거 아니잖아 5 1
그걸누가한문장한문장고민하면서읽음;;시험시간도부족한데
-
D-162 1 0
병장 되기 5일 전 ㄷㄷ 드디어 나도 배터리 네 칸 다 차나? 그나저나 162일이면...
-
내 기준 우생학이랑 거의 동급임
-
리캡 생각보다 높게나오네 1 0
상위 퍼센트 저거 휴면유저 다넣은건가
-
이거 메타랑 완전 다른 이야기라 좀 그렇긴 한데 2 0
어좃모 얼마나 어려움? 함 풀어볼까 하는데
-
또 돌아온 정치성향테스트메타 3 2
-
오르비 사람 엄청 없네 10 0
나 같은 옯창이 흔치 않은가 봄
-
확통런 해보신분 15 0
작수 미적 2등급 아이구요 혹시 확통 하루에 몇시간정도 투자 하게 시켜야하나요?...
이정도면 꾸준히 하면 수능때 서성한은 하향일 듯요
문학은 본인이 흔들리신 게 아니라 비정상적으로 어려워서 생긴 문제일 뿐이니까 감 유지만 하셔도 될 듯
서성한내신 버리고 정시하는게 나쁘지 않은 판단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