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적인 이번 3모 한줄 리뷰 4 0
: "사설스럽다." 작년 수능을 반영하려는 노력은 보이나, 난이도를 높이는 요소가...
-
정시파이터분들께 2 1
혹시 학교 다니시는 정시파이터분들은 교과선생님들께 말하고 다른 과목...
-
6모까지 확통 확률까지만 4 0
재수생인데 작년에 괜히 정시파이터하고싶어서 수시지원 올상향 때리고 수능 망하고...
-
이항분포를 배웠어 1 0
평균 표준편차 분산이 손 잡고 내 머릿속에서 춤추는 중
-
꽃가루 날릴 때 최고점 찍음 씨발 눈도 개같이 간지러움
-
손목이 기어이 작살이 나는구나 4 3
갸아아아앍 갑자기 존나아파오는디
-
3모보고번아웃옴 8 0
아무것도하기싫어짐
-
올1컷이면 서울대문과 되나? 4 1
1컷+alpha여야되나
-
체력이너무딸린다 2 1
체감상하루종일침대에잇음
-
심심하넹 8 2
단어 또 아무거나 대보삼… 정의해볼게. 맞게 한다는 보장은 없음요..
-
햄버거 vs 짜장면 9 1
근데 짜장면은 밥도 비벼먹을 수 있음
-
서프 성적표 나왓구나..? 9 0
시발 영어 해야지
-
한국은 분단국가인데,,, 3 3
군인인식이 왜 이모양인가요?
-
문학 하프모의고사 0 0
안녕하세요. 작년 수능 4등급 중간(백분위 67)에서 이번 3월 더프 높은...
-
카탈루냐 사우디 에티오피아 문제 보고 당황쓰
-
국어 등급컷 솔직히 그정둔가? 10 0
라고 할뻔... ㅋㅋ
나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