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남들이 역대 최악의 세대인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3379
이대남들이 적폐라고 부르는 2002 세대는 월드컵 4강도 가고, 각종 해외무대 진출해서 길 열어줬지만
영포티 박지성, 곧 영포티 손흥민 이후 그들을 능가할 선수는 아직 나오지 않고
야구는 영포티 세대들은 올림픽 우승, WBC에서 일본 올스타 2번이나 이기며 4강 진출
하지만 이대남 세대는 올림픽 8강 가까스로, 그마저도 ‘영포티’ 류현진이 20년만에 또 선발
이대남들은 입으로, 키보드로 안보 외쳐대지만
정작 영포티 세대들은 군 복무 24개월 이상 했으나
이대남 세대는 18개월동안 핸드폰 가지고 생활하면서 월급도 수십배 더 많이 받는 대우
영포티 세대들이 길 닦아주고 이대남들은 그들보다 각종 지원, 인프라 누리고 있으나
오늘도 그들은 각종 커뮤에서 영포티니 영피프티니 갈라치기 일삼으며 세대갈등 일으키고 남 탓 하기 바쁨
오늘도 이대남들은 오르비나 에타 인기글에 세대갈라치기, 다른 세대 까는 글 인기글 보내며 자기들끼리 자기 위로를 하고 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공부법 평가 4 0
사회,법 문제가 너무 안풀리는데 아침에 리트 추리논증 한 3,4문제 푸는거 어떻게...
-
아이 헤잍 잉글르쉬 0 0
ㅇㅇ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5 1
으윽 종강해줘
-
그 10분전 종이 레전드임 1 1
시간은 남았는데 남은거 같지도않고 엄청 빠르게 풀어야할거같고 하니깐 그냥 ㅋㅋㅋㅋㅋ
-
안녕하십니까. 한대산입니다. 오늘은, '26년 3월 24일에 시행한 고3 3월...
-
내일은 3모 봐보는날 7 1
화작 첫경험
-
외로운 사람 있으면 5 1
쪽지 줘 으흐흐
-
비염이개좆같은게 5 3
약먹으면 잠 ㅈㄴ 와서 공부를 못함 그렇다고 효과가 있는 거 같지도 않음 약 인...
-
비염은 한 번 걸리면 5 2
지옥이 시작됩니다 13년 째 비염 환자로 살아가면서 느낀거요 휴지 없이는 일상생활...
-
근데 왜 이리 8 0
오르비에 사람이 없음?
-
고3 노베인데 도와주세요 9 0
제가 중딩때부터 고2까지 공부를 아예 안했습니다 성적표랑 모고 둘다 점수도...
-
평가원 모고 독재 vs 모교 4 1
님들은 어디갈예정?
-
3모 메가에 입력했는데 1 0
화작 79인데 2등급으로 뜨는거 왜그런거임? 등급컷이 79잖아
-
님들아 1 0
온라인 더프 성적표는 아직 안 나왔죠?
-
책은 제발 표지만 갈아끼면서 1 3
천원 까진 OK 물가상승 2천원은 아니잖아..
-
국어는 왜 못해도 재밌냐 1 1
칸트지문읽는데 30분 넘게 썼는데 그거마저도재밌네 라고 작수4가말했다
-
3모 국어 갈래복합 풀때 0 0
24수능 느낌났음 선지에서 엮어서 깊게 판단하게 하는거
-
더프 보정 후한편인가요 1 0
작수 때 거의 노베긴 했는데 보정 기준으로 작수 대비 총합 11등급...
-
내 돈으로 책살때 1 1
1. EBS ( 퀄 빻으면 패스 ) 2. 유명한거 명절때 돈 생기면 인강 OR...
고평
ㄹㅇ 한남충 전부 재기했으면 좋겠긔ㅜㅜㅡㅜㅜ
그냥 이거보단 '이기적인놈~'으로 시작하는게 더 재미는 있을듯
ㅠㅠ
라고 이대남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