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수능 내신반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0543
28수능 정시로 들어갈려합니다
나이로는 5수입니다.
제가 학창시절 내신이 7-8등급인데
28수능으로 메디컬을 노릴려고 하는데
내신반영이 걸리네요
내신반영 어떻게되나요?
포기해야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러들아 1 0
문제집 추천좀 해줘ㅠㅠ기출은 뭐로하고 엔제는 뭐로해야 할까
-
나자신의모습을마주하는게두려움 8 0
거울이라든가 사진이라든가 녹음된 내 목소리를 들어본다든가 과거에 내가 썼던 글을 본다는가...등둥
-
여자가좋긴하다 17 5
예쁜여자만큼 매력적인 생명체는 없는듯
-
그냥 궁금쓰
-
통학 현타오네.. 3 0
먼 버스가 20분을 기다리게 하는거야..
-
3모 성적이 수능성적 맞지?! 1 0
영어 수학 커리어 하인데 제발 맞다해줘 국어는 ㅈ박아ㅛ긴한데
-
새터 7 0
걍가서시원하게반수선언이나해야겟음 반수안해도 ㅇㅇ 어차피 정상적으로 행동해도 소외될...
-
복습하는게 개어려움 0 0
진도도 맞추면서 적절한 주기와 적절한 양과 하루 공부 비율과.. 수1 유기때렸더니...
-
생존 신고 0 0
35분까지 휴식
-
ㅇㅈ 0 0
-
기차안지나갔당 6 1
너무 빨리 와버렸네
-
ㅇㅈ 15 1
필터+보정벅벅해서내얼굴아님ㅅㄱ 하와와여붕이처럼나왔노 www
-
안개 돌았노 1 0
귀신나타날듯
-
ㅇ
-
씨빨
-
25수능 물1 16번 5 1
이거 그래프 말고 더 빠르게 풀수있는방법있나여 그래피+변수식으로 푸니깐 시간 너무걸리는데숭
5수 나이시면 서울대 빼고 다 비교내신 받으시지 않을까요? 그리고 내신반영이 어떨지는 4월말 되야 알 수 있어요.
비교내신28수능부터 없어진거 아니었나요?
28수능 공부해도 되는건가요?
지금 나온 대학이 서울대,경희대 인데 경희대는 장수생들 다 비교내신 줄 계획이라고 발표했어요.
비교내신이면 수능만 잘 보면되나요?
학생부 라던가...
수능만 잘보면 될 것 같아요.자세한건 4월30일에 나오니까 그때 꼭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