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가 없었으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18004
내가 못태어났을수도있겠네
그 암모니아 생성기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완기 자이 0 0
대신대비+피지컬 올리려고 교사경 보려는데...
-
3모긴 한데 영어 일단 빼고 계산하면 449점임 영어 9등급 쳐도 435점이고..
-
반출생주의를지지하게될거같음 4 1
이런인생이라면태어나지않는ㄴ것이나앗을지도
-
존재여부가 증명이 안되는데... 진짜로있는게맞음? 그냥추상적이고존재하지않는무언가가아닌거임?
-
선하신 분께서 비염 같이 순수하게 사악한 것을 만들 리 있겠냐고 농담이고 전...
-
문제가 뭔가 바뀌었나 13 1
60도를 준거 보면 뭔가 더 물어보려고 했던거 같은데 대체 뭐였을지 감이 안오네 각...
-
08 현역이고 ㅈ반고까진 아니지만 그렇게 좋은 일반고도 아님 내신은 3학년 1학기...
-
오버워치 시작해보고 싶긴한데 8 1
-
정신적으로 고통받아서 신체적 고통을 스스로에게 어케줌 아예 시원하게 운지하는거먼 몰라도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3 1
내일도 화이팅
-
집갈래 8 2
공부 너가 해.
-
한완수 해보신분 3 0
뉴런까지 듣고 한완수 수1,수2 하편 바로 ㄱㄴ? 뉴런까지 하고 한완우 기본편 하는건 에바 아닌가
-
대놓고 치열한가 아님 무언의 압박감?? 걍 놀자판도 있나
-
수1 10번 자작문제 7 2
-
특히 영유아기애들한테 효능이 좋은데 지금 너무 바빠서 아이들 달래줄 수 없을때...
-
조정식 믿글 0 0
후기좀 ㄱㄱ
-
이게 흠...말이 쉽지
-
5프로 떨어지면 25퍼 하락 ㅅㅂ ㅋㅋㅋ
-
하버가 없었으면 9 0
내가 못태어났을수도있겠네 그 암모니아 생성기 ㅇㅇ
-
보닌 유독 15랑 22가 계산 개드럽게 나옴.. 15랑 22중 한개는 현장이었으면...
비료 고트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독가스 JOAT ㅋㅋ
한사람이
ㅈㄴ많이 살리고
ㅈㄴ많이 죽였네 ㅋㅋㅋㅋㅋㅋ
인구보존의 법칙 ㄹㅊㄱ
결국 조국에게 배신당하고 여담이지만 하버의 친척들도 독가스로 죽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수준인데
배신당해서
최후를 인류를 살린 사람에서
그냥 인류를 조진사람 인식으로...
그래도 비료로 노벨상 받긴 함
근데
비료가 씹상타치라서
사실 독일이 독가스 썼는데 연합국도 써버려서
그거가지고 꼬투리 잡으면
내로남불 그자체라서 못잡은것도 있는듯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