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고2인데 세지 강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15447
메가스터디 이기상T 새계지리 들을려고 하는데 다 수능관련 강좌라 뭘 들어야 될지 모르겠어요 내신 대비 강좌로 뭘 들어야 하나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스타 끊어야겟다 1 2
문제구나..
-
사이버의자왕설국문쟁취 1 1
-
강영찬 비전 1 0
지금 아이디어, 기생집 끝내고 커넥션 들어가려고 했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
3모 국어 소신발언) 3 1
솔직히 문학 일부 문제들 빼고는 퀄리티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독서도 법, 인문은...
-
못 찾겠음
-
3모 받으러 학교 갔다가 6 5
몸 상태 박살나서 공부 못하는데 이럼 본말전도잖슴 그리고 내 몸 무슨 상태임 몇분 걸었는데 이러냐
-
수능때 한문 하면 좋음? 2 0
ㅈㄱㄴ학교 한문쌤은 그래도 안하는것보다 하는게 낫다고 하던데 그냥 자기가...
-
영어 2점, 3점짜리 따라 확실히 난도 다르게 체감되심? 0 0
3점이 더 어려운가
-
문학 현대시 고전시가 도저히 화자 감정이입이 안됨 2 0
내가 인간적 사고를 못하는건가? 고전시가랑 현대시 팁좀 적어주고 가세요
-
멘탈이나감 5 2
여러이유로
-
어제 3모 지문 보고나서 문득 다시 떠오른 생각이네요. 사설, 교육청, 사관학교...
-
행복한 오후 되세요 7 0
전 너무 행복해요 매일이 오늘 같았으면 좋겠어요
-
개당 10000원이 딱 적당함. 여러분들 재수 삼수 사수 하셨으면 개당 만원 잡고...
-
버터떡 1 0
은모르겠고걍떡치고싶음
-
아 습박 6 1
그냥 내일부터 공부함 안되겠네
-
근데 다들 26수능 때 범 아랫도리 보고 스턴 걸림? 7 0
난 급하게 읽기 발췌독하기 쓰다가 그거 놓쳐서 한참 나중에 깨달음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허수특 2 2
3모 사탐만 침 근데 이거보니까 교육청은 ㅈ도의미없는듯 수능때 35받고 수능 이후로...
-
난 호감도 조사 같은 거 안함 1 1
쫄리거든.
내신을 대비하는 경우라면 세계시민과 지리 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수능을 준비하시는 경우라면 고 1 통합사회와 세계지리 중 서로 개념이 겹치는 범위도 있지만 아닌 범위도 많은 만큼 통합사회 강좌가 열려있는 수업을 듣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