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2 공부법 조언 구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14285
화2를 작년에 선택했어서 69수능 문항들은 풀었고 올해 다시 기출을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마더텅 사서 풀고 있는데 평형 부분부터는 어려워서 그런지 공부를 자꾸 미루고 안하게 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단원별로 모아서 풀지 말고 69 수능을 뽑아서 하루에 2개씩 시험지를 풀려고 하는데 그냥 기출 문제집을 계속 푸는 게 나을까요? 화2 고수분들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교끝 2 1
개꿀개꿀
-
롤할 사람 있나요 5 1
-
정법 진짜 계륵이네 0 1
적부심 지문 보고 '그래 ㅅㅂ 정법같은 병신과목은 이런데에서라도 유리해야지' 라는...
-
하 ㅋㅋㅋ
-
만화책 한 권 값은 벌라나?
-
현역 여중생과 환율 8 1
긴장되는 순간
-
벌써 4월이야 4 1
....
-
오메가 수학 모고 학생 검수자 모집(확통, 기하) 1 0
안녕하세요.씨에스엠17입니다. 오메가 수학 모의고사 학생 검수자를...
-
에타에 용돈 50 받으면서 간당간당 산다는 글 올라왔는데 8 3
나는 성인되고 받아본 적이 없는데 아. 지사대 다니는 사람들은 다들 돈이 많구나.
-
공부하다가 낙서하는 허수새기 2 0
사실 공부하다 그린건 아니고 논술 관련 공지할때 짧게그림
-
냄비받침 1 1
자이스토리 해설지나 마더텅 해설지로 쓰는 사람 있음요?
-
ㄹㅈㄷ 물수능이면 원서 넣을 때 분위기 어떤가요 3 0
ㅈㄱㄴ
-
삼반수생 지구 공부법 질문 9 0
현역 언미생지 45325 재수 언미생지 21443 마지막 수능 언미사문지구로 수능...
-
자이스토리 1 1
막상 전체는 안두꺼운거같은데 풀면 개 두꺼움
-
1500원일때 환전을 했어야함 2 0
그때 너무 높다 이러다가 여기까지 와버림
화2...어려운 길을 걷고 있네요 마더텅 기출 이런거 푸는 건 좋지만, 지금 어려운 상태에서 뭐든 푸는 것보다는 먼저 개념으로 돌아가는 게 낫지 않나여
음... 공부를 미루는 상황에서 화2를 하는 것이 맞나 싶네요...
화2가 너무 재미 있어서 계속해도 성적이 나올지 모르는데 하기 싫은 화2를 억지로 계속할 이유가 있을까요?
설공 목표시면 그냥 2사탐 하시고 학부대학이나 자전 노리시는 게 제일 낫다고 생각됩니다. 올해 마지막 해라 하방도 생각해야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