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수생의 3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10553
국영수만 봄
국(언매) 90점(독서 3 문학 1)
수(미적) 92점(28,30틀)
영 90점(2점 두개 3점 두개)
국어 : 평소보다 더더 안읽히긴 함 특히 문학. 문학 30분 초과해버려서 사실상 독서 생명지문 3분만에 품 (그냥 얻어 걸림) 고전소설 특히 인물관계 암것도 모르겠어서 그냥 선지로 넘어감 근데 문제는 막상 빠삭하게 알지 않아도 풀리는 거여서 그나마 다행이었음 아니었으면 다 틀렸을 듯..
수학 : 존나쉽다! 는 아니고 그냥 무난무난. 근데 14번 발문 잘못 이해해서 시간 좀 걸림 28 30은 할말이 없넹..ㅠ
영어 : 작수만큼은 아니어도 요즘 영어실력이 계속 하락중인가? 한지문한지문 너무 버겁노..아직 오답 안 했는데 39번 왜 4번이 아닌거야
총평 : 너 3수야 열심히 하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해납득vs정보처리 논쟁은 이미 법전협에서 정답을 알려줌 연습단계부터 인지랑...
-
스픽이 가장 잘 어울리는 듯요 머리에 든건 많은데 꺼내지 못해서
-
리젠봐라 3 2
현역이들 설마 모의고사때만 들어오는거임?
-
고3 10명 중 7명, 3월보다 수능 못봐…23% '역전 성공' 11 4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10명 중 7명 이상이 3월...
-
도파민지문을 왜 하나빼고 다틀린걸까요 뭐가문제인지..
-
사문버리고 세계사 3 0
생윤 사문하는데 사문 개념은 이미 다 나갔습니다. 근데 사문 도포도 그렇고...
-
엄선경쌤 은퇴하셨구나... 4 0
ebs여왕 그립습니다ㅠㅠ
-
살인레시피 퍼진다 3 0
https://naver.me/5UVjBo9W
-
메가 강민철T 강의 러닝타임 4 3
입문 강기본고전시가 23강: 15h 23m22개정(1) 67강: 42h 49m독서...
-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4 0
집착해줬으면 좋겠당
-
이번 3모 영어 4등급맞은 이과형 학생입니다. 내신대비하면서 모의고사 실력, 즉...
-
자유의지는 허상이다 3 0
내가 존나 게으른건 내 탓이 아닌거임ㅇㅇ
-
본인 랜선연애 해본 적 있는데 5 0
상대가 넷카마였음처음 통화했을 때의 그 충격적인 목소리가 아직도 머릿속에서 맴돎..
-
더프성적표 1 0
딧올다니는데 언제쯤 받음??
-
잡담 3 1
한때 연기함으로써 사랑받고자 했지만 안 맞는 옷을 입는 것도 불가능했음 난 그저...
-
3모 수학 (기하) 풀이 5 1
코멘트는 시험지에 직접 달았음 28번 ㅈ차곡선 ㅗㅗㅗㅗㅗㅗㅗ 전반적인 난이도는 무난했다고 생각함
-
올해 설맞이 지인선 어떰? 4 0
풀어본사람 후기좀
-
과외순이 커리 질문좀 2 0
08 고3 학생이고, 이번에 시발점 확통 다 끝났어요. 사실 저는 확통 개념 듣고...
-
아 법지문 보기문제 쉬운거였네 1 0
작수처럼 법 + 보기 + 가나형이라 쫄아서 문제 쳐다도 안보고 찍틀한거랑 패턴이 같네
-
실시간 연세대 5 2
앞앞앞자리에서 저번에는 국기로 나라이름 맞추기 하더니 오늘은 한컴 타자연습 하네 ㅋㅋㅋㅋ
쌉고수 ㄷㄷ
혹시 도파민 문제 정보처리 어떻게 빨리 하신건가요? 평소 국어 공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도파민 지문은 시간상 문제 선지 먼저 훑어보고 이건 아니다 싶은 것만 빨리 글에서 찾아서 풀어줬어요! 예를들어 10번에 4번 선지에 ‘모두’라는 키워드를 보고 아 이건 아닌 것 같다 싶어서 바로 글에서 그 키워드만 발췌독해줬습니다! 똑같이 12번도 ‘달리’가 두 개, ‘모두’가 3개이므로 더 많은 것부터 찾아주었고 1,2번 선지가 ‘달리’였어서 3번부터 발췌독해줬는데 다행히 얻어걸렸습니다! 국어는 인강은 안 듣고 장의순 쌤 라이브 들으면서 수업때 얻어갈 거 정리하고 숙제하고 혼자 기출 분석, 연습하는 식으로 공부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