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 미적 27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7479
ax 원방에 집어넣고 판별식 써서 샌드위치 쓰려다가
계산 꼬임ㅠ 이렇게 푸는거 아닌것 같긴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람만나기가두려워짐 0 0
이런멘탈로는사람못만남 요즘은 다른 사람들과 한 공간 안에 있기만 해도 정신적으로 무리무리인것임
-
3월 모의고사 영어 보고 한숨 쉰 학생들... 이대로는 안 됩니다 1 0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지난 2025년 11월 13일 오전 서울...
-
여성에게 퇴짜 맞자 "XX" 욕설…제주청년센터 홍보 영상 논란 1 0
유행곡을 개사해 제작한 제주청년센터의 동아리 모집 홍보 영상이 성차별·비속어 논란에...
-
어른이되기싫음 0 0
어른이된다는것은 책임감이늘어난다는 의미 같아서 나는무책임하게살고싶어 책임없는쾌락이좋ㅇ아
-
글 리젠이 좀 활발하네 0 0
자러 갈까
-
공대남들 안씻냐? 1 1
냄새 기분나빠
-
유튜브 검색 왜이러지 0 1
도대체 무슨 관련이 있어서 뜬건지 상상도 안감 ㅋㅋㅋ
-
다시 뻘글 싸야겠다 0 2
뻘글.
-
나는 0 1
120키로거북유방단부남임
-
멘탈이갈수록산산조각남 0 0
작년엔이정도아니었는데 이러다수능날무서워서운지힐듯
-
3모수학 미적3틀 88 1 0
표점 백분위 몇나오는지 아시는분? 메가기준
-
확통 재작수급 쉬움이엇음? 1 0
맞다면 지금 치러가게 공통말고 확통만 난이도 ㅇㅇ
-
요즘 닝닝 왤케예쁘냐 0 1
폼이미쳤네
-
삼수면 나이 많은건가 0 0
흠
-
열등감은평생의동반자임 0 0
항상뼈저리게느낌
-
하아…. 0 1
뻘글 쓸게 없다
-
니체 0 0
보다는 나체가 좋다 -설국문쟁취-
-
수능끝나고 허무했던건 0 1
내가 이 시험에서 몇개더찍어맞춘다고 정말 인생이 달리질수도 있는건가 이런생각땜에 허무했던건 있음
-
자아성찰을하는내가싫다 성찰햐봤자뭐할건데 그냥자기비하만하다끗나는데
-
사고방식부터가썩어서 0 0
제대로된인생을살려면자살하고다시태어나야힐거같아요
샌드위치는 맞는데..
앞에 붙은 3까지 넣어서 싸먹어야함
ㄹㅇ 그거 만들려다가 시간 날렷어여
판별식이 아님. 점과 직선 거리가 반지름보다 크냐 작냐로 따져야함
근데 이렇게 구하면 안 나오는 이유 잇나여?
그냥 식변형이 어려운걸까요
이렇게가 뭐죠
(x-2n+1)^2+ y^2=n² 에 y=ax 대입한뒤에
판별식 쓰는거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제가 한번 도전해봄
오 감사합니다 저도 다시 시도해볼게여
님아

감사합니다집에서 놀면서 풀긴 했는데 현과 직각 삼각형 닮음 이용해서 기울기로도 범위 잡을 수 있긴 함요
원점에서 원으로 접선을 그으면 기울기도 그 사이로 나오는데...
현장에서 못풀어서 할말이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