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통만 좀 풀어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2765








야매 설명
3. 존나 앞번호에서 숫자 드럽게 장난질 안 칠 거라는 믿음
9. 항 계수 다 정수이고 상수항이 3의 배수니까 x=3 대입하면 당연히 3의 배수
12. 초록색 칠한 부분만 믿고 대입하면 다른 부분 안 읽어도 p, q 계산 가능하고, 선택지 일의 자리수가 다 다르니까 r의 일의 자리수만 계산해도 됨
21. 얘는 좀 과한 뇌피셜이었던 듯함
14, 15, 20, 21, 22 말고는 어려울 건 없어 보임
14번 잘 만듦
15번 조건 해석은 쉬운데 계산 너무 드러웠음 내 실력 부족인 듯
20번 굳이? 싶음
22번 확대축소 평행이동 대칭이동 지랄하는 것보다 나는 이런 게 더 좋음
사코법칙 너무 쉽게 낸 건 좀 아쉽고
미적분 범위 때문에 일부러 공통에서는 극한 문제 안 냈나 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부모님 연락 가면 전화로 뭐라고 하는지 궁금합니다!!!
-
3모 미적 28번 2 1
k 7갠데 6부터 13까지로 잘못 세서 틀림 ㅋㅋㅋ
-
고2국어소신발언 7 1
국잘들한테는개쉬웠을거같아서 본인점수로 백분위99받을수잇을지모르겠음
-
갓 중학교 졸업한 애들한테 주기엔 너무 가혹한 문제인거 같은데.. 졸라어렵네
-
(스벅 깊티 20명)옮비언 분들... 설문조사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4 1
전공관련 대외활동 하는데, 팀미션으로 설문조사를 만들었어요. 20대 오르비언분들...
-
이대남들이 적폐라고 부르는 2002 세대는 월드컵 4강도 가고, 각종 해외무대...
-
현역 3월 화작런 3 0
현역) 국어 3-4정도인데 언매에서 문법 2개 틀리고 매체에서 1개 틀리는데...
-
전교등수나왓는데 5 3
전과목원점수합이기준이네.. 한국사만안좆박았으면 ㄹㅇ커하였을걱같은디
-
단어 하나 생각하고 그 단어를 머릿속으로 정의하려고 해보셈 은근히 재밌음
-
안녕하세요 7 1
집중력이 벌써 바닥나서 3시간 정도 만에 다시 돌아온 쌍윤입니다
-
고3 3모 고전소설 34번 1 0
이거 보기랑 정합성 안 맞아서 틀렸다는 논리는 이해가 가는데 부부의 정이 천자의...
-
봉사시간 80시간인데 6 1
2학년까지 총 80시간인데 3학년 쌤이 봉사시간이 3학년때 갑자기 떨어지면 안좋다고...
-
빨간색 풀이까지만 하고 선지 배치에 ㄱ, ㄷ이 있는 선지가 5번밖에 없음을 확인한...
-
ㅇ 1 0
수2 양치기 수1 제대로 유형 익히는게 효율적 확통 제대로 유형 익히는게 효율적 4규
-
기생집vs기출코드 2 0
김기현 듣습니다
-
우리학교에 이상한 과목 조합이 5 1
많나봄 본인:화미 세지 화1 친구1: 화확 정법 화1 친구2: 언확 동사 생1
-
보닌 밥 먹어야지 3 0
이제 미역국 먹고 생윤이나 좀 풀거임
-
진짜일지도 모른다는 거임
-
3모에서 수학 2등급이면 2 2
수능때 3등급 나올가능성 높다 참고해라 08들아 -05 사수생 선배가-
-
10시전에 오르비 들어오면 2 4
탈릅함집중하고올게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