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3모 커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1414
화작 71 (독서-2 문학-9 화작-1)풀때 진짜 문학 술술풀리길래 채점할때 많아봤자3개틀렷겟지 햇느데 개쳐박앗어요..
확통65 (12,14,15,21,22,26,27,28,29,30) 확통 아이디어까지 들었는데 진짜 너무어려워요… 케이스 나누고 식세우는게 너무힘든데 어케 하면좋을가요..?
영어67…… 더프도 76이엇는데 오늘 너무 어려웠어요…. 방학에 영어 유기하긴했는데 너무 심각하네요ㅠㅠㅠㅠ
정법44 사문37입니다….
작년10모까지 23212였는데 저 어떡하죠..ㅠㅠㅠ내신도 3.9여서 쓰지도못해요ㅠㅠㅠㅜ 정시파이턴데 방학에 진짜 열심히 한거같은데 성적이 오르긴커녕 떨어져서 너무우울해요ㅜㅜ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지축을박차고 2 0
자 표효하라 그대
-
통사1컷몇점일거같냐 6 0
46.5다 ㅅㅂ
-
현역 문과 수시러 3모 1 0
ㅁㅌㅊ?
-
간단한 수학 증명 문제 2 0
x^2+xy+y^2=15를 만족하는 두 정수 (x,y)의 순서쌍은 존재하지 않는다. 증명하시오.
-
암테 드디어 100 넘어보네 4 0
기부니 죠아
-
구름모의고사 후기 5 5
80분 100 시간을 좀 많이 썼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꽤 어렵네요 넹.. ㅠㅠ...
-
나만 공부하면서 대통령연설듣나 3 0
라디오듣듯이
-
이번 3모 미적 포인트 1 0
30은 앞에 미지수로 붙는게 있을때(abs(a)) 얘가 0이면 공비는 상관없이...
-
계산혐오병 어케고침요 2 0
계산 실수도 많긴하지만 잘 몰라도 뭔가 그림을 뙇 그려서 기깔나게 풀고 싶어하는...
-
작수 41455 -> 0 0
언매 69 미적 88 영어 2 화학 50 생명 ? 이제 생명 풀고 교육청점수딸 쳐야지
-
고3 영어 난이도 어떠셨나요 2 1
시대인재 3모대비 92떳는데 이번에 풀때 너무 어려웠어요 21 25 32 틀려서...
-
3모 국어 사과 계절감 6 0
18번에 (나)는 자연물을 활용하여 특정 계절의분위기를 자아내고있다 는데 사과가 계절감이에요?
-
3덮 22번 좀 재밌는듯 0 0
선대칭 관계 찾고 길이 비율 파악하고 식정리 해서 푸는 맛이 있음 근데...
-
낼 3모봐야징 2 0
스포 ㄴㄴㄴㄴㄴㄴㄴㄴ
-
선택 난이도 차이 감안 해도 이렇게 차이가 클 수가 있지 확통 많이 어려웠나요?
-
사탐 ㅇㅈ 6 0
다풀고 15분 남음. 배경지식으로 재미로 푼건데 로또남 ㅇㄱㅁㅉ
-
센츄따고싶네 4 1
수학 씨발 진짜 찍맞으로8쟘을먹어도2임
-
미적81인데 2 0
메가 가채점 돌리니까 백분위는 96인데 등급이 2로 뜨는데 나중에 1로 바뀌나요?
-
앞으로 어떤 미래가 올지라도, 나란 존재가 쓸모있었으면..
-
3모 23224 4 0
고2 때에 비해 많이 올랐네 진짜 인서울 가나
독서 어케 잘하세요..? 공부 어케하심..?
저 독서보다 문학에 엄청자신있었어요ㅠㅠㅠㅠ 국어는 김승리 풀커리에요! 문학 지짜 이정도로 털릴줄은 상상도못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랑 성적 비슷하시네...
같이힘내봅시다 우리 11월19일에 꼭 웃어요!!!!!
저도 커로긴 한데 컷 보니까 등급은 괜찮을지도... 모르니까 ㅠㅠ
저는 344인거같아요….
정파면 영어 반쯤 유기하고 수학만 하세요
2나3이나 정시에선 큰 차이없을까요??
지방대는 큰데
인서울은 별차이없음(연대 빼고 나머지는 국수 한문제가 더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