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3월 국어는 쓰레기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01089
제곧내입니다.
이번 3월 학평 국어는 '무의미한 변별'로 그냥 어렵기만 한 시험이었습니다.
물론 중간중간 괜찮은 부분들도 있었지만, 시험지 전반적인 완성도가 매우 낮아요.
정확히는 평가원 시험과 비교했을 때 '잘 보기 위해 필요한 능력'이 너무나 달라요.
물론 평가원 국어를 잘하는 학생들은 이런 스타일의 시험도 잘 보겠지만,
못 봤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냥 망한 학생들 많아서 달래주려고 하는 게 아니라 진심이에요.
오늘은 고생 많았으니 씻고 푹 쉬시고,
내일부턴 다시 평가원 기출과 함께 제대로 된 국어 공부에 나서 봅시다.
0 XDK (+100,000)
-
100,000
-
나뜌땨이사생팬임 0 0
-
1학년때부터 메디컬로 채웠으면 1 1
내 씹창난 등급으로도 메디컬을 갔다고 ㅅㅂ 세특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님
-
개축 놈들 데카 3개 남았는데, 오늘 3개 조 순위가 결정됩니다 4 1
최악의 경우 3개 다 까일 수도 있겠군요
-
나 찾으면 0 0
-
옛날엔 8 0
뭔깡으로 그렇게 인증을 자주 해댓을까
-
ㅇㅈ 8 0
역시 다들 캬루를 좋아하는게 분명해
-
오르비언 ㅇㅈ 다운받음 3 2
본인입니다...
-
나도 장발해볼까??? 9 1
누가 ai 합성해서 디엠으로 보내준 빡빡이 버전은 있음
-
어릴때 4 0
(였던 것)
-
오늘 오르비가 넘 재밌는걸 어떡해
-
반수 경험자 있음? 4 0
현역 언미물생 43444에서 재수 언기세생 국어 4중반 나머지 2컷으로 올렸었음...
-
쫌 빡센정도 인가 적분파트가 어렵네
-
내가누구인지한줄로설명해드림 1 3
미소녀임니다
-
이거 말하는 건가 13 2
진ㅋ자 둘 중에 뭔지 모르겠음
-
작년에뉴비여서아무도댓글안달아주길래 16 2
관심받으려고이거올렸엇음 근데여긴역시입시에만관심이있더라 오히려ㅇㅈ하니까입시질문에댓글이달림
-
나 찾으면 밥사줄게 10 1
그대신 돈없어서 김천가야됨 여자들은 오마카세ㅎ
-
ㅅㅂ 오르비에서 11 1
커풀들도 많고 연애하는 분도 많고 잘생긴 분도 많고 나만 ㅅㅂ 공부도 못하고 못생겼구나 ㅅㅂㅅㅂㅅㅂ
-
팔랑귀 팔랑귀 0 1
.
-
애교많은남자어떰? 10 1
나임
-
(출처:인터넷 어딘가) ㄷ선지의 핵심은 사상적 공백이 맞냐 아니냐가 아니고 "국가의...
-
수능끝나고 목동 놀러오면 3 2
밥 사줌 밥 사준다고 절대 1년동안 밥만 먹어야하는건 아님 ㅇㅇ
-
대치동에서 마주친다면 14 0
오르비 프로필 오픈하고 꼭 밥 사달라 하여라 ~ 소고기 사줄겡 :D
-
탈모광광울 4 1
-
옯평이 4 0
나날이 올라가는구나
-
부끄러
-
공산당 공산당 공산당 얍! 8 1
이제 잘거니까 얌전히 닉 가져와라 쓰이발 고향땅을 좀 밟고 싶다!!!!!!!!!!!!!
-
인증 못보신분들 쪽지주세요 1 0
전부 저장했어요
-
더더더 0 0
난아직배고프다 더인증해
-
물소라서미안해 7 0
내여자들아미안해
-
어 인정
-
인증 너무 무서운디 1 0
캡쳐 저장 다운로드당할까봐 못 하겠음
-
슬프구나 2 1
도태의 삶이란
-
이제는 다시 돌려주실 때도 되었잖습니까 철새도 언젠가 다시 되돌아오는 법인데 어찌...
-
엥파씨 6 1
적어도 이삼분은 기다려줘
-
ㅇㅈ하는사람들 용기가대단 4 2
난 학교학과학번에 개인적인 얘기까지 여기에 개많이풀어서 인증할수가없음ㅋㅋㅋ...
-
ㅇㅈ 7 0
ㅇ.
-
날씨가 술 못참겠다 1 1
소주는 내일 타격이 있으니….
-
진짜 존나잘생겨서 추종자 많았던걸로 기억 인성은 빻음
-
아니시바ㅇㅈ메타하자마자 2 2
리젠이그냥 관짝뚜껑열어던저벼렷네 개같이 부활함
-
ㅅㅂ 나만 빼고 잘생겼어 ㅅㅂ 3 1
나만 못생겼어 ㅅㅂ
-
무료과외 해주실 분 없나요? 10 1
작년까지 무료과외 받았었는데 선생이 밥먹으러 간다 하고 1년째 안오네요 이거
-
뉴르비 인증하면봄? 6 2
-
애기때 ㅇㅈ 6 3
-
왜 내글은 반응안해줘 1 0
혹시 모르니까 캡쳐해두셈
-
강도 ㅇㅈ 3 2
강도 인사드림
-
인증이 5 2
이렇게 재밋는 문화옇구나
-
허언증 ㄹㅈㄷ 4 1
-
넌 오르비해라 ㅋㅋㅋ 1 1
-
파릇파릇한 애기 시절 ㅇㅈ 14 2
귀엽죠? 중1때임


3월 국어가 쓰레기X
걍 내가 쓰레기 O
모야 댓글 조아요 이렇게 많이 받아본 거 첨이에여
ㄱㅇㅇ
피램
아 풀고 점수딸하려고했는데 초치시네
솔직평 독서론 그냥 그럼 독서 좀 쓰레기 문학 개쓰레기 같긴 했어요
감사합니다.. 방학 때 노력한 것에 비해서 정말 처참한 점수를 받아서 낙심했는데, 조금 위안이 되네요. 피램 정말 잘 풀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매체 2개 틀렸어요 엉엉
작년 3모는 퀄 괜찮았는데...
작년 3모는 매스터피스엿지
진짜 개망했는데 다행이네여...
과학지문 개쓰레기 솔직히
교육청특임 정보나열만 뒤지게하고 문제는 대충만들고
ㄹㅇ 정보만 뒤지게많음
믿습니다 램..!
오답할 가치는 있나요?
교육청국어는 다 쓰레기임..
풀필요없나요 엔수인데
피램 애독자입니다 샘 ㅎㅎ 재수생인데 다음달에 풀려했는데 굳이일까요 차라리 기출에 몰입하는게 나으려나요?
@정시기다리는
정기달vs피램 레츠고 ㅋㅋㅋㅋㅋ
능력이 다르다와 평가원을 잘보면 이런스타일도 잘볼거다가 모순되지않나요..
모든시험은 (특히독서는) 거르지않고 얻을것을 얻어가야한다고 보긴합니다
처맞는 연습의 필요성...
비문학은 잘하면 풀만한데 문학은 너무 선지 판별 근거가 별로인 것 같아요
ㄹㅇ 문학 ㅈ별로
엉엉
그런게 있긴 한가 ㅋㅋ
사설이 이런거 아님? 기본적인 피지컬없으면 평가원기출도 안된다는 교훈은가져가세요~
독서는 과학기술지문이 어렵다고하는데 아래정보가 다입니다. 이전 mRNA지문내신분이 원서교제로 정보량 투척방식으로 동일하게 출제(구조: 전형적 이항대립 ,일반-예외,단락별 세부범주인 역할에 주목하여 구획하며읽기)
**도파민생성-분비-작용
*체내유입도파민-합성도파민
*전시냅스에서 생성 -후시냅스에서 D1 D2 수용체와결합하여 작용
D1(촉진)-D2(억제)
예외(DAT)
직접경로-간접경로
결론: 도파민은 전시넵스에서 합성되어 후시냅스에서 작용하며 일부는(DAT로회수)다시 재흡수되어 인체의작용중 운동능력에 관여한다.
솔직히 동의안됨..
안녕하세요 저는 화작러인데요, 하나 궁금한게 작년 9모 1, 수능2 나왔는데 이번에 72점 나와서 많이 당황스럽습니다..저는 평소에 평가원 지문으로만 공부하는 편인데 혹시 방법이 잘못된걸까요?
고2인데 학평 관련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쪽지드려도 괜찮을까요?
도파민 지문은 괜찮고, 몇몇 문제들은 괜찮았는데..18번 19번 같은 문제는 ; 좀 그렇긴 하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학생들이 이번 3모 너무 마음에 두지 않았으면 합니다.
컷은 현역이 너무 못해서 그런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