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 스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98086
수학 정말 어렵네요..
98분 풀고 30번 남겼습니다.
실수 안 하면 96같은데 실수 무더기로 했으면 진짜 88이 될 수도 있겠네요..
1컷은 84 위로는 안 올라갈 거 같아요
셤지는 전적고에서 주워왔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2 개정 탐구 안 바꼇으면 10년 쌍사 고닉 먹는건데 12 2
내 쌍사 카르텔 계획이..
-
국어 예열 지문 사용하시나요? 11 1
뭐 합격 수기나 선생님 말씀 들어보면 국어는 예열을 한 상태에서 들어가야 한다 라고...
-
마구마구 덤블링 하기 8 1
얍얍
-
이 지문 보고 내가 난독인 줄 8 0
ㅋㅋㅋㅋㅋㅋ
-
과외 준비땜에 풀어봐야 하는뎁
-
ㅇ
-
3모 10 0
준비 많이 헸는데 잘 보고 올게요.모고 5개년치2021국수영한물지 //...
-
수학 내신 1등급 받을게요 ㅜ 0 0
오늘 수학 모고에서 47점 받았습니다.. 내신이나 죽도록 준비 하겠습니다...
-
예열 지문 하나만 추천받아요 8 1
비록 모의고사지만 머리푸는건 좋은거잖아여
-
죽을거임 9 0
청소안햇음
-
영어 18개 찍었는데 0 2
63점임 ㅁㅌㅊ?
-
인원체크 6 0
인체
-
오르비언들 센스 많아서 8 3
친구 현실에 ㅈㄴ 많을 듯 다 기만자임 나 빼고
-
시발 시험 종 치자마자 과민성 대장 증후군 땜에 배아파서 해롱거리다가 똥마려워서...
-
먹고 누우면 건강에 안좋대 15 0
그래서 누워서 먹음
-
이번 수학 커로 찍고 느낀 거 0 0
문항별 난이도는 시험마다 꽤 천차만별이라 일단 다 건드려는 봐야 되는 듯......
-
저는 바보입니다. 0 0
저는 바보입니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