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모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92889
사설 모고를 에고이스트로 처음 풀어봤고 후기도 처음이라 잘 못 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시간은 80분 꽉 챠워서 풀었고 공통은 2, 3, 9, 10, 12, 14, 20, 21, 23, 언매는 38, 42를 틀려서 74점이 나왓습니다
와진짜 너무 어렵더라고요.... 글이 읽히지도 않앗음 ㅠㅠ
22랑 26 수능국어를 풀었던 적이 있는데 체감 난이도가 저것들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
독서론부터 일단 어려워서 2문제를 틀렸고(...)
비문학이 진짜 레전드로 어려웠었습니다
문학도 어려워서 많이 틀렸네요...
안 어려운 게 없었음 ㄹㅇ..
제대로 깨졌습니다
어려운 문제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좋은 문제 만들어 주신 오이카와님 감사합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학은 닥치고 EBS 공부하는 것 밖엔 답이 없나 0 0
ㅁㅅㅁ..
-
덕코의 사용처란! 0 0
저처럼 이제 똥글을 주기적으로 싸거나 댓글을 쓰면 덕코가 많이 모이게 되는데요!...
-
난 누구 한명은 특정하고 있다는 거임 10 1
어느 학교 다니고 어디 사는지 다 앎. 고등학교 출신까지 ㅇㅇ
-
문제만들기 뉴비입니다. 피드백 환영합니다.
-
3모 등급 0 0
114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병 없애는 법 8 27
반갑습니다! 오늘은 다가온 3모를 맞아 정병 없애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아빠 잔다 6 0
낼 시험 잘보겟단 장담은 못하고 평타는 치고 올게 평타가 올1아님? ㅇㅈㄹ하면 나가셈
-
특정 안당하는법 알려줌 10 1
나한테 쪽지로 얼굴사진이랑 이름이랑 학교랑 사는곳 보내면 내가 다 반대로 말하고다닐게
-
국어 만점있냐 0 0
흠
-
님들이모르는사실이잇음.. 14 2
나는리플리임 사실07도아니고재수생도아니고부남도아니고옯창허수도아니고미쿠도아님
-
3모 채점 영상 이런거 조회수 잘나오던데
-
조정식 스토리 뭐임 2 1
뭔일있음?
-
슬슬 자볼까요 8 1
오늘 오르비는 좀 활발하네여
-
국어 1컷 0 0
개망했다고 처울고 있었는데 77인 내가 1등급...? 야호
-
내아내임 21 1
ㄹㅇㄹㅇ
-
메가컷 원래 좀 낮게 나옴?? 0 0
고1,2만 그런가..
-
3모 성적표 석차 0 0
표점 기준임? 아니면 선택과목마다 달리나옴?
-
특목고 다니는 수시충새끼가 맨날 새벽 2시까지 오르비 상주하고있노 ㅋㅋㅋㅋ 대학을...

아공부글이라니

국잘씹고트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