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 기출을 해봤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82632
1. 2503 한국사 (50)
예.. 한국사니까ㅋㅋ
2. 2503 생1 (19분 50)
확률 가계도는 난도가 좀 있는데, 비킬러가 후루룩 넘어갔음.
3모 1컷 47인거 보면 말 다함.
3. 2403 미적 (64분 92)
29 30 풀다가 풀기 싫어져서 던짐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보고싶은데 3 0
그날 3시에 강의 있음 하루만 어케 째볼까
-
벌써 4주차구나 2 0
도태 완료
-
압도적 감사 1 2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는 수제비 머금 0 0
수수잽잽이이
-
2호선 오르비 꺼라 2 2
.
-
한 50개 챙겨온 것 같은데
-
요즘 물1 갓 컨텐츠 뭔가요? 1 0
옛날엔 파렉이 정복이였는데...
-
평소에 국어 공부를 안 해도 1이 나왔어서 별 생각 없이 살았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
심심한데 삼행시도 해드림 0 0
삼행시 해드림
-
고1 3모 점수 ㅁㅌㅊ? 3 3
국어 91 영어 88 수학 61 ... 한국사 47 사탐 47.5 과탐 43 123111
-
나는 개똥벌레 0 0
똥글을 보면 굴리지
-
ㅈ반고 이과 2.17 대학평가해주세요 10 0
고3이고 매년 서울대 한명보낼까말까하는 ㅈ반고에요 종합으로 2.17 교과로...
-
25수능은 많은 드립을 남김 5 0
놀라 똥을 한무더기를 싸고 자빠졌.. 킥킥 노이즈노이즈노이즈노이즈노이즈 #~#...
-
설마 주민번호 뒷자리 첫번째가 1,2인 오르비언이 있음??? 6 0
ㅇㅇ??
-
이런경우도 있나 2 0
수능수학 2등급 중후반이 연논 이상 붙고 하는 그런 격차가 큰 경우도 있나...
-
닐리리맘보 2 1
모두놀라윽박지르는거야아다 꿈 깨 ! 발악해 점잔떨지말고
-
3모에서 커로 찍었는데 2 1
수능은 이거보다도 더 로우겠죠...?
-
불문학
-
아니 저평가된 필적확인란이 4 0
초록 물결이 톡톡 튀는 젊음처럼임 도저히 초록처럼 환하지도 않고 물결처럼 흐르지도...
-
여러분들 3모 망핸는데 2 0
어쩌쭁?





와개고수미친
ㄹㅈㄷㄱㅁㅊ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