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Josse lee [1406620] · MS 2025 · 쪽지

2026-03-21 19:55:08
조회수 75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6478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구구콘 · 1426604 · 03/21 19:59 · MS 2025

    전혀 노베아니심 그냥 고2과정 하시면 됨

  • Josse lee · 1406620 · 03/22 20:42 · MS 2025

    그래도 뭔가 불안해서요...ㅠㅠㅠ 의대 지망중이라..
    중간중간 모르는 부분들이 있어서...
    그냥 가도 되는걸까요

  • 구구콘 · 1426604 · 03/22 22:26 · MS 2025 (수정됨)

    노베 도형은 괜찮다고 생각함
    근데 대수학은 다 끼리끼리라서 그냥 하면 자연스럽게 필요한 이전 과정 다 떠오르고 습득되게 돼있어요. 괜히 미적하는사람이 수2 비중 적게 가져가는게 아녜요

  • 구구콘 · 1426604 · 03/22 22:27 · MS 2025

    근데 막 예를 들어 정의역 치역 공역 집합 이런 용어적인 부분이 문제면 그냥 유튜브에서 요약강의라도 하나 찾아서 들으세요

  • ∞VICTORY∞ · 1454285 · 03/21 20:08 · MS 2026

    공수1,2 내용은 강사 분들이 대수나 미적분1 진행하면서 잊혀진 부분들 잘 알려주거든요
    굳이 돌아갈 필요는 없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