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삼판 이순재 [1382075] · MS 2025 · 쪽지

2026-03-18 09:45:28
조회수 2,34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33005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히구루마 히로미 · 1303385 · 03/18 09:49 · MS 2024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SayYesToFate · 1432218 · 03/18 09:51 · MS 2025

    3모 범위 자체가 개마이너해서 제대로 된 실력 판단은 어려워요 수열 하나만 가지고 4점 3문제 내는건데 결국 미분법 적분법 들어가야 제대로 된 실력 판단이 가능함 미적 1~2년 꼴아박아도 222830틀리고 88단 될 바에는 확통 96이 더 낫지 않나.... 저같으면 걍 수학에 시간 덜 쓰면서 확통 100 목표로 공부할듯

  • SayYesToFate · 1432218 · 03/18 09:52 · MS 2025

    뭐 근데 기본적인 베이스는 있으시니까 충분히 트라이 해볼만하다고 생각함요 하다가 빡세면 6모 이후로 확통런쳐도 되니께 킵고잉이 맞는듯

  • 삼판 이순재 · 1382075 · 03/18 10:06 · MS 2025

    근데 미적 2,3단원 공부하는 데에 시간 엄청 많이 써야된다고 둘었는데 그럼 제가 지금 국어 4등급대면 그냥 시간 아끼고 확통 하는게 낫나요? 화작입니다.

  • SayYesToFate · 1432218 · 03/18 10:09 · MS 2025

    아 그러면 사실 저는 무조건 확통할듯 어차피 1단원 공부량은 사실상 없는 수준이고 1년 내내 미분적분만 주구장창 해야 하는데 사실 시간 투자 아무리 해도 2830 맞출 수 있다는 게 장담이 안 돼서....일단 저는 미적에 수1수2 공부시간 합친 거 두배쯤 썼어요

  • 삼판 이순재 · 1382075 · 03/18 10:34 · MS 2025

    아아 조언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미미미미미미밈 · 1365270 · 03/18 17:49 · MS 2024

    확통이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