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논 무휴반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70562
올해 논술로 냥대 왔는데.. 생각보다 학과 분위기하고 학과에서 배우는게 잘 안맞아서 수논으로 반수해서 서성한 높은과 아니면 연고 기계공 뚫고싶은데 무휴반으로 수능최저하고 수논만 준비한다고 쳐도 정상적으로 학교생활 한다고 가정한다면 시간이 좀 부족한편인가요?? 플랜b로 전과도 생각하고있어서 학점도 열심히 챙기려고 하고있습니다.. 무휴반반수 하셔서 학교 옮기신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한수 약사 김지영 확통 교대 생윤 코드윈 악어오름 입결표 매e네 반수 한의 국어 의대 과기대 강민철
김승리 정석민 심찬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수 설의 2 0
대단한거야 아님 미련을 못버린거야?
-
중학 수학 교재 추천해주세요 14 1
지금 중학교 1학년 학생 과외중입니다. 다음주중으로 쎈 끝나는데 다음교재를...
-
파이데이에짝녀한테고백하려고요… 5 0
3월 14일이 곧 오네요. 사실 저는 이런 거 챙기는 스타일 아니었습니다....
-
아 2학기 휴학 안됨 4 0
반수 어캄
-
633점이면 보통 평백. 몇정도되요?
-
2개나 노쇼함! 아 근데 말은 해둠 1차 합격자에겐 아쉽지만..
-
여름방학 계획표 1 0
타임캡슐입니다. 중간보기전에 남겨뒀으니깐 여름방학때 되면 내가 뒤져서 없을지(?)...
-
퇴근 1 0
아힘들어 직장인들은도대체무슨싸움을하고있던거임
-
OOO씨XX로가주세요~~~ 그거하고세부사항공지하는그거...
-
6시까지안들어온다 3 0
ㄹㅇ
-
바뀌엇는지 궁금하긴한데 귀찮다
-
독서는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시험이 끝났는데 이번 문학은 평이하게 나왔다는데 맞나요...?
-
EBS 연계대비 어떻게 할까요 1 0
일단 독서는 수특 원문 풀고 이원준 sire 같은 걸로 배경지식만 들으려 하고...
-
요새 스트레스 존나받네 진짜 2 0
학교가는것도 좆같고 눈 병신인것도 좆같고 군대 현역 뜨면 어쩌지 전전긍긍하는것도 좆같음
시간은 할만함 다만 학교에서 배우는게 안맞는다라는 동기는 핑계라고 느껴짐.
고작 1학년에 이제 개강2주차임. 뭘 배우는지 이해하기엔 부족한 시간이고 1학년은 걍 기초과목들이라 다른학교 가도 비슷하긴 함.
차라리 과가 맘에 안든다는 말은 이해가 감
과가맘에안듬.. 제가 표현을 잘못한듯요
무슨과길래
논술을 공부 해야 하나요?
그냥 기출만 몇번 보고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