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나 오르비 올때부터 있었는데 아직도 오르비 하는 사람들은 뭐지
-
대 1 0
안되겟지?
-
남자 유쌍 나만 좋나 5 0
무쌍이 더 인기가 많은거같음
-
성차별적인 발언 8 0
하면 욕먹나요? 여기서요
-
잘자 2 0
졸리네요
-
채점 시작. 2022년 수학 3월 26 1
ㅈㄱㄴ 답 불러주삼
-
독감검사 3만원 ㅈㄴ비싸노 0 0
근데안받기엔 찝찝해서..
-
본인 커리어 로우 (수능 제외) 16 3
-
물리 공책에 미소녀 그림 5 2
왜 우리 학교는 오타쿠 동아리가 없는거야
-
김동욱 밑바탕 꼭 사야하나요 8 1
국어 ㄹㅈㄷ노베라(작수4) 수국김부터들으려하는데 기출 밑바탕 이거 꼭 사야하나요?
-
시간이 참 빠르네요,, 5 2
여기 가입하던 날이 아직도 잘 기억나는데, 어느새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그때는...
-
오르비잘자 4 0
-
아리스토텔레스 6 1
어. 현대적으로 보면 거의 다틀렸긴한데 그당시엔 개천재였을듯
-
왜그럼??? 예시 문항) 다음 중, 일차함수 인걸 고르시오 학생A: 일차함수란...
-
이거 미카리임? 8 3
그럼 말이 되는데 ㅋㅋ
-
윤사는 나중에 풀거임 3 0
아직 무서움 ㄹㅇ
-
윤사러 계신가요 6 0
생윤 작년 백 98 윤사 할만할까요 생윤만큼 시간 잡아먹나요? 무조건 1띄워야함
그럴수잇음
나도 여자 조음 ㅇㅇ
아마도
도대체 모든 글에 의대 태그는 왜 다는거냐 ㄷㄷ
의대 검색해서 보려니깐 설사발싸밖에 안뜨네
아 빼야겠네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