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n제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63988
불꽃n제 s1,싱글커넥션,pre-tuning 풀고있는데
설맞이 생각중인데 다음으로 풀 n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등급정도 실력입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인보내주면 0 2
언젠가 인증할게요
-
본인은 노래 가사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건 1 1
희재임 ‘그대 떠나가는 그 순간도 나를 걱정했었나요’나 ‘정말로 울면 내가 그댈...
-
ㅇㅂㄱ 11 1
-
뭉 0 0
-
탱 0 0
-
이 0 0
-
맘터 통새우버거진짜 개맛있네 10 0
기분딱좋노.
-
D-2 9 1
파이데이
-
너를 만나아아아아아 1 0
참 행복했어어어어어 나 이토록 사아아랑할수 있었던건
-
나도 자러감 오르비 잘자 0 2
-
주식 올라라 2 0
더 올라라
-
수행평가로 2 1
인문논술수리논술영어논술과학논술다해야됨 끼야악
-
안냐떼요 15 2
-
아침에잠을깨우는꿀팁 7 0
국민체조와 청소년체조를 한번씩조지면 몸에 피가 팍팍 도는 느낌이나면서 잠이 확깸
-
니게그런사람이 3 0
-
제가 인강 정석민선생님으로 미시적인 독해를 연습하고 모의고사 시즌 때 거시적인 부분...
-
새르비의 왕이 되려다가 2 1
지금 일어남 ㅋㅋㅋ
-
마주 보고 앉아 두 눈을 맞출 때조차 어찌하여 당신이 이토록 그리운 것인지요 1 1
아마도 나의 얕은 가슴으로는 당신이라는 눈부신 우주를 다 담아낼 수 없어 자꾸만...
-
누군가가 8 1
산화를 당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3등급이면 설맞이 못품
그냥 n티켓이나 4의규칙 하셈
작년거 풀었을때 정답률 60 70정도 되었던거같아요
감사합니당
https://orbi.kr/00068582718/%EC%88%98%ED%95%99%20N%EC%A0%9C%20%EB%82%9C%EC%9D%B4%EB%8F%84%EB%B3%84%20%ED%8B%B0%EC%96%B4%ED%91%9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