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지능 강기원vs정석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55949
일단 맨사는 둘다 씹을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임 1 1
단풍드는 날 -도종환- 버려야 할 것이무엇인지 아는 순간부터나무는 가장 아름답게...
-
국어 수학 사탐 4 0
뭐부터 할지 추천 받음
-
내향인인데 사람 좋아하면 1 0
뭐임? 분명 내향인인데 사람이 뭐하는지가 되게 궁금함
-
좋은 아침 2 0
おっす~
-
국어 독서 4 0
국어 문학은 일정 시간 내에 잘 풀고 있는데, 독서 지문은 문제 풀 때마다 정답률...
-
뭘먹어야잘먹었다고소문이나지 3 0
소문나고싶은데..머먹지
-
진짜 저 말 그대로 써줄줄은 몰랐는데…과목은문학임
-
세수 한번안하니가 공부안되네 3 1
늦어서 세수 스킵하고 독재왓는데 특유의 찝찝흠땜에 집중이안댐
-
으아아 4 2
잠든지 4시간만에 깼는데 해를 본 이상 다시 못자겟어.. 강제 좋은아침 좋은하루예요
-
월 0 0
하나남앗다
-
보 0 0
이게된다고?
-
름 0 0
-
쥐 0 0
-
불 0 0
-
놀 0 0
어디까지되려나
-
이 0 0
-
마 0 0
-
스 0 0
저요
처속은 석준이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