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54295
실전개념 필수임??
올해 첨 해봐서 보통 어떻게 공부하는지 모르겟음ㅜ
걍 기출+엔제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 저 말 그대로 써줄줄은 몰랐는데…과목은문학임
-
세수 한번안하니가 공부안되네 3 1
늦어서 세수 스킵하고 독재왓는데 특유의 찝찝흠땜에 집중이안댐
-
으아아 4 2
잠든지 4시간만에 깼는데 해를 본 이상 다시 못자겟어.. 강제 좋은아침 좋은하루예요
-
월 0 0
하나남앗다
-
보 0 0
이게된다고?
-
름 0 0
-
쥐 0 0
-
불 0 0
-
놀 0 0
어디까지되려나
-
이 0 0
-
마 0 0
-
스 0 0
-
터 0 0
-
영단어 암기 1 0
본인 실력 4등급(영어 싫어함) 하루에 40개씩 다 외울때 까지 vs 하루200개 그냥 읽기
-
어제가 레전드였음 5 0
나 어제 자습이 ㅈㄴ겹쳐서 오후자습포함 학교 내 순공 5시간찍음 오늘은 자탐시 많은...
-
성적이 어느정도신지 궁금합니다...
-
재수생인데 아프면 4 0
그날은 공부 쉬어도 되나요? 몸살걸려버렸오요ㅠ
-
국어 ebs연계는 문학강의 들었던 강사꺼로 들어야함? 2 0
독서는 피램 문학은 문학론 들었는데 ebs 연계는 전형태로 들어도 상관없을까요??
-
최소공배수단두대 0 0
-
월 0 0
수학적 지능이 뛰어난 애들은 실전개념 없이 문풀만 조져도 혼자 터득하는데 보통 그런 애들은 확통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