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 수첩 개웃기네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52737
이부진 아들 내신대비로 실모 풀었을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신대비로 실모를 풀었을리더 없을 뿐더러 풀었으면 뭐 어쩌라고 ㅋㅋㅋ 재벌가 아들이 실모 풀었으니까 뭐 사교육 카르텔이라 주장하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은 노래 들을 때 가사 신경 씀? 10 1
저는 가사가 예쁜 노래는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아이돌 노래는 별로 안 좋아함 발라드충임
-
근데 미카리는 불사조임? 3 1
부를 때마다 다른 존재가 돼서 나타나고 사라졌다가 또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거...
-
인데놀 먹는 사람들 13 2
이거 아직도 물량 없음??
-
수1 밀림의왕or정병호감수학 수2 현우진 확통 현우진 이렇게 고민중인데
-
갓반고 내신 기출 <<< N제 대체 ㄱㄴ?(수학) 4 0
교사들의 집약체 ㄷㄷ;
-
시간아 그건 실수야 0 1
-
되더라 ;;
-
고3 진로 부모님 3 0
얼마전에 담임쌤이랑 상담했는데 원래 희망하던 부대약대는 촤저맞추면 문닫고 들어가는...
-
와오늘존나놀았네 1 2
7시30분까지만놀고 10시반까지안들어올테야!
-
내가 늙었다고 체감하는게 2 1
오른쪽 무릎 저림? 아픔있고 허리 아프고 왼쪽 발가락과 발등사이 연결부위 뼈가 아파...
-
지듣노 9 2
쁴야쁴야쁴야쁴야 ~~~~ 닛뽄 ! 닛뽄 ! 닛뽄 ! 닛뽄 !
-
결국 동아리 4->1 1 1
에잉 물론 2개는 내가 버림
-
오수 설의 2 0
대단한거야 아님 미련을 못버린거야?
-
중학 수학 교재 추천해주세요 14 1
지금 중학교 1학년 학생 과외중입니다. 다음주중으로 쎈 끝나는데 다음교재를...
-
파이데이에짝녀한테고백하려고요… 5 0
3월 14일이 곧 오네요. 사실 저는 이런 거 챙기는 스타일 아니었습니다....
-
아 2학기 휴학 안됨 4 0
반수 어캄
-
633점이면 보통 평백. 몇정도되요?
-
2개나 노쇼함! 아 근데 말은 해둠 1차 합격자에겐 아쉽지만..
언론 먹금하셈
얼탱
MBC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