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51901
당신을 사랑합니다
창가에 번지는 아침 햇살이 눈부실 때에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길을 걷다 스쳐 가는 바람결이 다정할 때에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먼 산머리에 붉은 노을이 가만히 내려앉을 때에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캄캄한 밤하늘에 별 하나가 조용히 반짝일 때에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오직 한 사람만 뚜렷해질 때에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의 모든 단어를 지우고 내게 단 하나의 말만 남는다면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의 모든 계절과 호흡을 다 바쳐, 변함없이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수생 선택 과목 바꿔야할까? 3 0
미적, 사문·지1 했었는데미적은 2후 나오고 지1은 3나오는데미적은 해도 안느는것...
-
수특 표지가 예쁘다는 핑계로 2 1
한번 더 하고싶은 저녁입니다
-
네????? 퓨ㅠㅠㅠㅠㅠㅠ
-
이해원 n제 풀어보고싶은데 8 0
강의 플랫폼이 어디인가요?
-
한국사 자작(?) 문항 8 2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한 문제 만들어 왔습니다. 난이도는 하입니다. 정답자...
-
정석민 현강 휴강 0 0
4월 중간고사 기간동안 3주 휴강한다고 하는데 그때 현강생한테 따로 문제 풀 거를...
-
진짜로 멀쩡하면.. 1 1
커뮤에 죽치고 있지 않다는 거임 ㅠㅜㅜ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퇴근해야징 4 0
-
생존신고 13 1
내일부터 말출
-
서울대 정시 자전컷 0 0
귓속말로 부탁드려요..
고마ㅜ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