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50383
내신등급 1학년 2
2학년 5
3학년 5
총평균 4에서 5사이일거같은데
출결은 문제x
bb까 정배인가요 cc가 정배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수생 선택 과목 바꿔야할까? 3 0
미적, 사문·지1 했었는데미적은 2후 나오고 지1은 3나오는데미적은 해도 안느는것...
-
수특 표지가 예쁘다는 핑계로 2 1
한번 더 하고싶은 저녁입니다
-
네????? 퓨ㅠㅠㅠㅠㅠㅠ
-
이해원 n제 풀어보고싶은데 8 0
강의 플랫폼이 어디인가요?
-
한국사 자작(?) 문항 8 2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한 문제 만들어 왔습니다. 난이도는 하입니다. 정답자...
-
정석민 현강 휴강 0 0
4월 중간고사 기간동안 3주 휴강한다고 하는데 그때 현강생한테 따로 문제 풀 거를...
-
진짜로 멀쩡하면.. 1 1
커뮤에 죽치고 있지 않다는 거임 ㅠㅜㅜ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퇴근해야징 4 0
-
생존신고 13 1
내일부터 말출
-
서울대 정시 자전컷 0 0
귓속말로 부탁드려요..
필수, 권장 이수 과목 들엇거나 그런 거 없으면
Bb
가 정배
저 궁금한게 있는데 필수 권장과목 다 들어도 내신 6,7이러면 cc나오나요?
네
과바과
필수, 권장과목 다 들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