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처한테 전화해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41920
현재기준
가천한, 가천약논
삼육약논
전부 국영수로 하면 사탐가능하다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D-day 17 0
-
글씨낋여옴 16 2
-
오늘은바로바로..!! 5 0
제가 학교를 가는 날입니다... 씨빨!!
-
국어슬럼프 온듯 ㅈ됐다 0 0
갑자기 너무 많이 틀리는데 어떡하냐
-
진짜 최종으로 대학 판단하고 가셈 22 1
Ex)홍대,O,옵댕이 성적 망한 표정>>>>>수능 망해서 홍대 입학...
-
쓰고나니까 웃기네 ㅋㅋㅋㅋ
-
딱 마블 엔드게임까지만 남겨줘
-
자러감과 함께 오랜휴르비 공지 14 1
국영수 버러지에 사탐타락이라면서 생윤2단원 사문 안들음한 청년입니다 되게 재미도...
-
주식 어플 삭제 0 0
전쟁 끝나면 열어봐야지
-
글씨적어드림 14 0
선착순5명(중복x)
-
댓글 쓰면 25 0
이미지 적어드림
-
고2고3님들이동수업일주일에몇시간임료? 12 0
저같은경우는 17시간이라고할수잇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