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우리 기가쌤 3 1
오티때는 지필 통보안하더니 다음시간때 지필이 생겼다고 하네? 하고 통보하고 지금까지...
-
왜이러는거야
-
깐풍기 유린기 전가복 궁망두
-
재수 시작하기 전에는 환급없는 이투스 패스를 사용하여서 매달 돈 내는게 부담이...
-
대학 가면 2 0
친구랑 여친이 생길거라매요 엄마.
-
기트남어 기하선택 없었으면 암울할 뻔
-
슬럼프 온거같은디 5 1
어케극복해?.. 진짜 ㅜㅜ
-
마지막으로 한마디 2 1
영어쌤 너무 이상하네요 이걸로 다시 잠수 타러감요
-
진지하게버미육을생긱해봄 2 1
로씨행은 못볼 거 같이서 ㅇㅇ
-
부남 침대에누움 ㅁㅌㅊ? 2 0
-
오르비 레벨 1 2
어떻게 하면 30씩 찍는거지 하루에 글 10씩 싸고 개추 30개씩 받아야하나
-
다들 국어 성적 오르는 순간이 11 0
주로 인강 들은 거 복습하고 체화할 때인가요?
-
기숙사 들어가고 pig됨 2 0
과자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지난주부터 이틀에 한번은 과자 한봉씩 먹은듯
-
힘들다 코딩 그냥 c 받을레 2 1
ㅜㅜㅜㅜ
-
문제 하나 만들어봤는데 4 1
저녁쯤에 올려봐야겠다
-
오늘 급식메뉴 뭐임? 14 2
카레나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