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전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37917
강남 지역자사 다니고 있는데 전학이 너무 고민됩니다.
사실상 내신은 1학년때 4점대, 2학년 5점대로 너무 낮아서 아무 의미가 없고, 정시로 공부해야 하는데 학교에서는 자습도 거의 안주고, 쉬는시간에 시대인재 수학 컨텐츠 풀고 있으면, 아직도 여기푸냐, 왜이리 느리냐, 온종일 수학만 하냐는 둥 귀찮게 굴어서 저 스스로도 위축되어 쉬는시간에 괜히 푸는걸 숨기는 등, 굳이 봐야하지 않을 눈치를 보며 공부하고 있는 것 같고, 이런 저 자신에게 너무 현타가 옵니다. 이는 야자 시간에도 적용됩니다. 1,2학년때도 계속 스트레스 받으며 다녀서 3학년에 진학해서도 이런 고민이 드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16 학파 질문좀 5 0
브크 개념 슬슬 다 들어가는데 스키마엔제로 연습할 때 도식화 하면서 동시에 지문의...
-
베트남식 샌드위치 맛있네 10 1
빵도 바삭하고
-
현역 여중생 기상 6 2
좋은 아침이에요
-
코스피 심한 하락장인데 0 0
개인 매수 1조5천억은 뭐냐…
-
오늘 공부 뭐 많이 할지 추천좀 12 0
.
-
가능세계빌런이라는게 잇엇음 4 2
!!댓에 그거 달지 마십쇼이 글 제목에 갑자기 "가능세계 (ABCD)"이라고 적고...
-
영어고수 재수생/현역들은 4 1
하루에 감유지로 3-4문제푸늠건 아는데 듣기는 걍 실모풀때만 하나?
-
마플교과서 15 0
좋음..?
-
누구 탈릅했나요 19 0
왜 2명이나 빠졌지 ㅠ
-
중학교 수학문제집 고트 9 1
뭐임? 투표 ㄱㄱ
-
점심 무물보 25 2
아무 댓글도 안달리면 속상해요
-
도코마데모 유쿠요 1 0
코코데 싯타코토
-
국장자체가 걍 하나의 잡주네 0 0
ㅇㅇ
-
망갤테스트 28 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