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36265
고백523번받음 현여친200명 야스횟수1557회 야추 크기 22센치 키 187 수능1111 현역 설의 성적 존홉의준비중이고 200억탈세범 닮았고 운동잘하고 친구 ㅈㄴ 많고 학교쌤들과 친하고 정신병없고 어딜가나 호의를 받는 존잘알파메일고능아인싸카사노바가되고싶구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2 이름 미적분Ⅰ으로 바꾸니깐 사람들 수능에 미적분도 들어가는줄 아네 ㅋㅋㅋㅋ
-
뭐요
-
. 3 0
지리는 ㄱㅊ 경제도 ㄱㅊ 사문이 엄.... 윤리 <<< 개박살남
-
고학벌분들 과팅할때 5 0
고학벌이라고 더 치켜 세워주는??그런거 잇엇나여
-
이거이거 오르비를 그만둬야 하나 13 1
오르비가 정병 돋게 하는 것 같기도 하고
-
지금 질문하기 메타임? 11 1
나도 해줘. 무물보
-
근데 진짜 이상하네 1 0
나 전산오류전형같아…
-
쌍윤러 계신가요 (생윤 윤사) 5 0
작년 수능 사문생윤으로 봤는데 이번에 사문에서 윤사로 바꾸려합니다 쌍윤 다 어떻게...
-
올림포스 8 0
진짜 수학은 존나 명작인데 얇은데 ㅈㄴ 쉬운것도아니고 ㅈㄴ 어렵지도않은데 문제도...
-
근데 비갤이모임 9 1
비밀갤러리? 나도 초대해조
-
내 아이민 보고 15 1
아무생각도 안들면 정상인임
-
글쓴날이나 사이트들어온날로 해야 정상아닌가?
-
옯붕이를 넘은 11 0
테스트! 1. 하루에 글을 10개이상쓴다. 2. 알고있는 오르비언을셀수없다. 3....
-
수업을 30분만에 끝내는 0 1
교수님 ㄷㄷ
-
수능 망해서 서강대 떳다 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현실이 되도록 하세요
늦음
아님

22?